카테고리 없음

바다가 보이는 쏠마린 펜션, 제트스파 가능

cultpd 2012. 9. 19. 14:21

전 객실 바다조망 ‘쏠마린펜션’…바다 보며 즐기는 제트스파까지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천진리에 위치한 쏠마린펜션(www.solmarin.com)은 유럽풍 인테리어로 인기를 끌고 있다. 

호텔 못지 않은 인테리어로 강원도 대표 펜션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쏠마린펜션은 전 객실이 바다전망 통유리로 5m 앞의 통해 바다를 즐길 수 있다. 파도가 치는 동해의 일출을 침대에 누워서 맞이하는 것은 물론이고, 바다를 바라보며 느긋한 월출 스파를 즐길 수도 있어 마치 남태평양의 고급 리조트에 여행 온듯한 럭셔리함을 즐길 수 있다. 

펜션 주변에 척산온천, 설악산, 대포항, 통일전망대, 낙산사, 설악워터피아, 영랑호 등의 동해안 관광명소가 위치해 있고, 아바이 순대마을과 닭강정 등 맛집이 밀집된 속초 시내로의 접근이 수월해 더욱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특별히 관광지를 찾지 않아도 15분 거리에 위치한 천진해변, 하조대해변, 속초해변, 낙산사 비치 해변 등이 15분 이내 거리에 있다. 펜션 관계자에 따르면 대한민국에서 바닷가와 가장 가까이 접한 펜션이라는 말이 무색하지 않을 정도로 여름휴가철에는 펜션 앞 바닷가에서 일광욕을 즐기거나 수영을 고객들이 많다는 것. 

이제 막 시작된 낭만의 계절 가을을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먹을거리, 즐길거리가 다양하게 펼쳐져 있는 강원도로 떠나보자. 동해바다, 낙산사, 정동진 등 낭만이 살아있는 관광지는 물론 별마로천문대, 대관령 양떼목장, 평창 허브나라, 봉평5일장 테마 관광지와 신선한 회, 한우, 막국수 등 강원도를 대표하는 별미들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