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본문

마이리틀텔레비전 이은결 대박 1위 백종원 흉내에 일본식 순대 동영상 그리고 인둘기까지

마이리틀텔레비전 이은결, 백종원 대항마 등극!

이은결 가슴과 이은결 인둘기 온라인 최고 인기

이은결 1위 백종원 흉내내는 구수한 사투리



마이리틀텔레비전 라이브 인터넷 방송에 마술사 이은결이 등장했다.

이은결과 씨스타 다솜, 그리고 예정화가 다시 등장했다.


마이리틀텔레비전은 서서히 대중을 흡수하며 처음에는 컬트 방송이라고 했고 인터넷 방송 형식이 지상파에서 통하겠냐는 의심을 받았으나 드디어 시청률이 

자체 최고 시청률 7.5%를 기록,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사실 이렇게까지 시청률이 오른데에 1등공신은 역시 백주부, 백종원이다.

백종원은 마이리틀텔레비전을 살렸고 또 거꾸로 마이리틀텔레비전은 백종원을 살린 격이다.


지난 마리텔 방송에서 각 채널 시청률을 보면 도저히 깨지기 힘들 것 같은 백종원은 시청률은 당연히 1위, 무려 4연승, 8주째 1위인 것이다.

백종원의 평균 시청률은 무려 57.7%다. 키가 2위, 홍석천이 3위, 신수지가 4위를 차지했고 놀랍게도 김구라가 꼴찌를 차지했다.

이렇게 인터넷방송에서는 인지도와 매끄러운 진행보다는 콘텐츠가 더 중요하다는 것이다.


하지만 김구라는 매우 의미가 있다.

계속 새로운 컨텐츠를 만들어내는데 꼴찌를 하더라도 의미있는 꼴찌라서 나는 김구라의 방송을 지지한다.

미술 정보와 주식, 역사 등 폭넓은 주제로 컨텐츠를 만들어가는데 꼴찌를 하면 어떻겠나?

시청률 올리려 수작부리지 말고 계속 지금처럼 노력해주기를 바란다.


마이리틀텔레비전이 7.5%의 전국 시청률이 나왔을 때 SBS '그것이 알고 싶다'는 6.6%, KBS '연예가 중계'는 7.3%였다.

이 정도면 소재의 특수성과 틀의 낯선 느낌을 고려하면 대단하다고 평가할 수 있겠다.



한편 백종원의 독주를 막아낼 대항마가 나타났다.

나도 전혀 예상을 못했는데 보다보니 "아 그렇다"라고 느낀 것이 바로 마술 콘텐츠다.

게다가 마이리틀텔레비전 이은결이 예능을 많이 해봤고 진행도 했었기때문에 방송을 제법 잘한다.






인터넷 방송을 보고 나면 뽐뿌 게시판이나 mlbpark에 그 소감이 실시간으로 올라오는데 이전에는 여자의 몸매 빼고는 거의 백종원으로 도배를 했었다.

헌데 마이리틀텔레비전 이은결이 출연하면서 이은결 이야기가 상당히 많이 올라오고 있다.

이은결 인둘기가 계속 차고 올라오는데 인둘기는 사람 비둘기 ㅋㅋㅋ



그리고 이은결 가슴 이야기가 상당히 많다.

이로서 백종원의 1인 독주를 막을 수 있는 대항마가 나온 것이 아닐까 기대가 된다.

역시 게임은 라이벌이 있어야 더 재밌지 않겠나?


게다가 이은결이 백종원의 흉내를 내서 화제다.





처음엔 썰렁하다고 생각했지만 들을수록 재밌다.

마이리틀텔레비전 이은결 백주부 흉내는 주로 구수한 사투리와 네티즌을 향한 코멘트 등으로 이상하게 닮았다.

성대모사라기보다는 백종원을 향한 오마주 느낌이 강하다 ㅎㅎㅎ




게다가 역대급 일본식 순대 요리 강좌가 있었는데 이건 무조건 편집, 방송에서 보기 힘들 것 같다.

순대를 꺼내 요리해서 먹는 것인데 재밌긴 하지만 절대 방송은 못나갈 것 같다.



혹시 이은결 일본식 순대 꼭 보시고 싶다면

https://youtu.be/exmFzm5c_WE

아마 곧 짤리게 될 것, 이게 너무 잔인하다고 해야하나...

뭐 표현할 방법이 없는데 아무튼 일본식 순대 방송에 나가나 한번 보자 ㅋㅋㅋ


 

이은결의 재밌는 마술과 마술비법 공개, 그리고 쇼맨십으로 백종원의 라이벌로 등극하라!

라이벌은 발전의 원동력이다!


댓글 1

미디어 뉴스 연합 CULTPD.COM

design by tokiidesu. powerd by kakao.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