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스타와 아티스트

미쓰라진의 권다현 밴댕이 미인선발대회 출신 봉선화

cultpd 2015. 8. 11. 06:32

에픽하이 미쓰라진 권다현 결혼 소식에 권다현이 누군지 아무리 찾아봐도 딱 내가 봤던 장면을 떠올리지 못하겠다.

배우 권다현이 출연했던 작품을 보면 2006년 영화 '아주 특별한 손님으로 데뷔했고 2009년 시티홀, 천추태후, 그리고 꽃피는 봄이 오면 등인데 뭘로 나왔는지 잘 모르겠어서 열심히 찾아보니 아주 특별한 손님은 한효주 주연 작품으로 큰 역할을 못했고 우리가 기억할 수 있는 권다현은

드라마 시티홀에 감초역할로 등장했던 봉선화다.

봉선화는 시티홀에서 주인공 김선아를 괴롭히는 귀여운 악역이고 김선아와 함께 밴댕이 미인 선발대회에서 라이벌로 나온다.

바로 이 모습이 권다현이 시티홀에 출연했을 때 모습이다.



예비신랑 미쓰라진은 스타성이 좀 떨어지고 얼굴도 상당히 터프한데 어떻게 이리 예쁜 예비신부 권다현을 꼬셨을까?

미쓰라진 실력으로? 혹은 미쓰라진에게 우리가 볼 수 없는 뭔가가 있나?



미쓰라진은 한마디로 "그냥 다가가 처음 만난 날 연락처 받았다"라는 말로 요즘 언어 표현으로 돌대시를 해서 사귀었다고 한다.

미쓰라는 에픽하이의 멤버로서 타블로가 음악을 만든다면 미쓰라는 주로 작사를 한다. 본명은 최진, 그래서 미쓰라와 진을 합해 미쓰라진이라고 보통 부른다.

근데 정식으로는 미쓰라라고 하는 것이 맞다 ㅋㅋㅋ


아무튼 타블로가 권다현에 대해서 물었을 때 미쓰라진은 그냥 다가가는 돌대시를 얘기했고 오는 10월에 결혼식을 알린다고 yg엔터테인먼트가 공식 발표했다.


미쓰라진 나이는 32살, 1983년 1월 6일, 전라남도 고흥 출생, 하지만 빠른 83이다. 

권다현 나이는 30살, 1985년 5월 30일로 서로 2살 차이가 나는 아주 훌륭한 커플이다.





배우 권다현은 10일 인스타그램에 미쓰라진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언제나 해맑은 라라"라고 글을 올렸다.

권다현 티셔츠 짱 이쁘다.

바다 여행일까~?


개부럽다.


윤하와 권다현이 찍은 사진에도 뒤에 산적같은 미쓰라진이 있다.





미쓰라진 권다현의 열애가 처음 알려진 것은 지난해 말 영화 '개를 훔치는 방법' 시사회장에 등장한 미쓰라진과 권다현이 손을 꼭 붙잡고 나타나면서 알려졌다.




미쓰라진이 에픽하이 택시 출연당시 이상형에 대해 언급했던 것.



긴 생머리와 커다란 키.

아!!! 정확하다.




그리고 강혜정 타블로의 딸 하루와 찍은 사진.





아무튼 용기있는 자가 미인을 얻으니 미쓰라진이 미인을 얻은 그 비결,

돌대시.

돌대시가 필요하다.

밴댕이 미인대회 출신의 미녀 권다현을 ^^





사진 = 권다현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