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본문

진짜사나이 전효성 몸무게와 치킨갈굼, 츤데레 복식교관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이번에는 전효성이다. 28일 오후 6시60분 방송된 MBC '일밤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에서 전효성이 중심으로 떠오르고 있다. 우선 신체검사에서 전효성 몸무게는 49.5kg. 프로필 몸무게보다 2kg 높은 몸무게. 키도 줄었다.



일밤-진짜 사나이2 여군특집 4기 멤버는 김성은, 김영희, 공현주, 이채영, 차오루, 전효성, 나나, 트와이스 다현이고 무대는 국군의무학교다. 처음 라인업을 봤을 때 차오루가 상당히 뜨겠구나 짐작했는데 군통령의 원조 전효성은 진짜사나이 녹화를 하며 그 중심으로 떠올랐다. 놀랍게도 전효성이 빵터진 중심에는 치킨이 있었다.



보통 군대에서 갈군다는 표현을 많이 쓰는데 정말 치킨 하나로 계속 갈군다. 원래 군대는 뭐 하나 잡히면 끝까지 괴롭히는걸로 사람 지치게하는 특성이 있다. 하지만 전효성 갈구는 복식 교관은 은근히 귀엽다.



전효성이 치킨을 싸왔기때문인데 ㅋㅋㅋ



교관은 전효성에게 "치킨만 가져오면 다냐. 10년 동안 군 생활 하며 치킨 가져온 사람은 처음"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나서 치킨으로 찍힌 전효성에게는 낙인처럼 찍히고 노비 문서처럼 치킨 이야기가 따라다녔다.











치킨 하사 전효성, 닭 웃겼다. 하지만 전효성의 실제 모습, 몸매를 모두 알지 않나?

이 몸매, 눈빛 어디갔어?




아마도 내 예상에 저 복식 교관은 아무래도 전효성을 흠모하고 있는 것이 아닐까? 통닭을 사준다고 ㅎㅎㅎㅎ

꼴찌 안하면 통닭 사준다!!!


이거 보다 보니 이상하게 치킨이 먹고 싶다 ㅜㅜ

전효성 분명 치킨 CF 찍을 수 있을 듯...

전효성에게 꼴찌안하면 치킨 사주겠다는 복식 교관!



댓글 2

  • 게스트 썸네일
    여름
    2016.02.29 03:14 신고

    게시판에 올라온 댓글중에 저 교관이 성격 괴팍하길로 유명했다더군요. 화 나면 많이 갈구기도 하구요. 대개 무서워했던 사람이라고 합니다. 역시 군대라는 곳은...

  • 게스트 썸네일
    여름
    2016.03.03 13:26 신고

    우석대 뮤지컬 학과에 1학년으로 들어갔습니다. 서울에선 전효성 받아주는 대학이 없었을까요? 정말 이해가 안 갑니다.

미디어 뉴스 연합 CULTPD.COM

design by tokiidesu. powerd by kakao.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