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장제원 아들 장용준 성적표, 16살 오프 성매X, 술담배 논란, 스윙스 저스트뮤직


고등래퍼에 출연한 장용준 군, 방송 하루 만에 이렇게 많은, 이렇게 부정적인 제보들이 무차별로 쏟아지는 경우는 처음 본다. 

전 새누리당 국회의원 장제원, 현재는 바른정당 대변인을 하고 있는 최순실 청문회 스타 장제원 의원의 아들 얘기다.


페이스북 메신저를 통해 대화를 나눴다는 내용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왔는데 성적표 관련하여 엄마, 아빠 욕을 하고 엄마를 때려달라는 얘기까지 나와 충격적이다.

이건 친한 친구와의 대화라서 친구가 나쁜 마음으로 유출했던지 아니면 친구가 자랑한 것을 다른 친구가 캡처한 것 같은데 주위 친구들이 이런 수준이란게 참 안타깝다. 그래서 좋은 친구를 사귀어야 하는데... 이건 거의 폐륜에 가까운 글이다.



장제원 의원 아들 장용준의 성적표 관련 메신저 내용이 공개되고 장용준 인성 논란이 시작됐는데 엄마 아빠가 담배 피우는 건 뭐라고 하지 않는다는 충격적인 말도 있다.

장제원 의원은 아들을 어떻게 키운 것일까?

국정 돌보느라 너무 바빴나?




여기까지는 그냥 친구들끼리 막말 할 수도 있지라고 생각했는데 문제가 된 건 트위터를 통해 조건 만x, 성매x를 하려고 했던 증거가 나와서 충격이다.

한 사람과 접촉한 것이 아니라 여러 사람들에게 조건을 하고 싶다고 만남을 위해 대시를 하고 있는 내용이다.




16살 소녀가 "오프하실 분 5만원 문상으로 먼저 주셔야 돼요. 더 주신다고 해도 후불은 안돼요"라고 말했더니 장용준 군은 오빠랑하자라고 답했다.

문상은 문화상품권이고 5만원 선입금이란 뜻이다.


또 다음으로는 담배 16갑을 한달 만에 피웠다는 자랑과 소주 마시는 사진이다. 음주에 흡연에 정말 막장 고등학생이다.



장제원 의원은 표창원 의원을 맹비난하며 공격했던 의원인데 썰전 방송에 출연하여 화해하기도 했다.



장제원 바른정당 대변인은 아들에 대해 사과했다.

바른정당이라고 하니까 되게 웃긴다 ㅎㅎㅎㅎ






용준이를 바라보면서 아버지로서

많은 고민을 해 왔습니다.

외아들이라 더 잘 키우고 싶었습니다. 

돌이켜 보니 제가 용준이를 

많이 아프게 한 것 같습니다. 

용준이가 가진 음악에 대한 열정을 

제가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국민들께 정말 죄송합니다. 

용준이로부터 상처받은 분들께 깊이 사죄드립니다.

용준이가 이 아픔을 딛고

한 단계 성숙할 수 있도록 

아버지로서 더 노력하고 잘 지도하겠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 용준이의 음악에 대한 열정을 제가 이해하지 못하고 

무척 반대했고 그 과정속에 용준이가 많이 방황하고 

힘들어 한 것 같습니다. 

제가 좀 더 이해해 주었다면...하는 생각을 합니다. 

저의 잘못입니다.



바른정당 장제원 의원은 최순실 국정농단 청문회로 얻은 인기를 한번에 다 날려 먹었다.

물론 아들이 잘못 했다고 해서 장제원 의원이 나쁜 것은 아니다.

하지만 아들 교육이 이 정도일 때 과연 그의 기본 소양이 어떻다는 것일까라는 생각도 들긴 한다.



고등래퍼에 출연한 장용준은 스윙스에게 극찬을 받으며 회사가 있냐고 물었고 자신의 회사에 데려가기 위해 끝나고 얘기 좀 하자는 말을 남겼었다.

과연 장제원 아버지의 후광을 얻고 장용준은 스윙스 회사 저스트뮤직 엔터테인먼트에 들어갈 수 있을지 매우 궁금하다. 힙합하는 래퍼는 이 정도 놀아야 하는 것인가?


장제원 子 장용준 속보 추가 


장제원 子 장용준 논란이 워낙 연이어 나오고 그 성격이 매우 지독한 상황.

결국 바른정당 장제원 의원은 바른정당 대변인 사퇴, 

부산시당위원장직도 사퇴.


장제원 바른정당 의원은 "바른 정치 해보고자 시작한 지 얼마 되지도 않아 당에 큰 피해를 입혔다"며 사퇴 이유를 밝혔다. 

이어 "수신제가를 하지 못한 저를 반성하겠다"며 "저로 인해 상처받은 모든 분들께 참회하는 시간을 가지겠다"고 말했다.


2017/02/12 - [미디어/뉴스 리뷰] - 장제원 자결하는 이유 알 것 같다? 장용준 세인트폴국제학교 학기당 6300만원

2017/02/11 - [미디어/쇼미더머니] - 황금수저 고등래퍼 장제원 아들 장용준과 김구라 아들 MC그리 김동현

2017/02/12 - [미디어/뉴스 리뷰] - 장제원과 박근혜의 위기관리 PR : Crisis management PR


신고


댓글 1

  • 게스트 썸네일
    ???
    2017.02.12 16:26 신고

    위엣 분 이상한 말씀을 하시네요.... 그러니까 봐주고 넘어가자 이건가요; 미성년자가 술담배에 성매매 정황이 보이는데요? 그럼 법이고 뭐고 필요 없겠죠. 어떤 상황에서 살아야 꽤 많은 10대가 술담배 하고 성매매 하는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아티스트들이 내보이는 '똘끼'와 저런 어중이떠중이가 내보이는 '양아치끼'는 엄연히 다릅니다.
    암튼 방송을 타는데 이런 사전 검증도 없이 미리 짜놓은 판을 깨기 싫어서 밀어 붙이는 엠넷도 이해가 안가네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