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스타와 아티스트

소년24 화영 양다리 사생활과 똥내 음성, 팬 하이터치 동영상

cultpd 2017. 2. 14. 23:32
소년24 화영 팬미팅 정색
화영 팬 비하 녹음 파일과 팬미팅 하이 터치 화면 이어서 보면 분노가 솟구침.



하이터치할 때 얼마나 짜증나는데. 하이 터치 하거든. 우리. 팬들. 그 우리 공연 끝나고 팬들 손 잡아주고 인사하는거야 XX 맨날 7 - 800명 하는데 토 나올 것 같아. 아가리에서 똥내나




소년24라는 엠넷 프로그램을 통해 나온 보이그룹 멤버 화영의 팬 비하 발언이 어느 정도 타당하거나 친구끼리 장난으로 할 수 있는 수준이 아니라 이건 논란의 여지도 없다.



자신을 좋아하고 자신이 속한 그룹의 노래를 좋아하는 팬들에 대해서 감사하는 마음은 사실 자면서 꿈속에서도 고마워해야 한다.

보통 나이들고 연륜이 쌓이면 팬들의 사랑이 얼마나 감사한지 알게되지만 도적적인 소양이 없는 어린 것들은 지들의 능력이나 생김새가 잘나서 팬들이 좋아하는 것이라 당연하게 여기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소년24 화영에 대한 분노는 더욱 크다.





팬들과 악수하는 것이 불쾌하다는 것인데 아가리에서 똥내 난다느니 토나올 것 같다는 표현까지 하는 것은 정말 상상하기 힘든 정신 상태다.

이런 아이가 가수로 성장하여 스타가 됐으면 어땠을지 일찌감치 발견된 것이 다행이라는 생각도 든다.




소년24 화영 팬미팅 하이터치 동영상




사생활 문제는 양다리 여자 소문이 있는 것 같은데 이건 아직 사실로 판명난 부분이 아니고 유언비어일 수 있다.

소년24 소속사 CJ E&M 라이브웍스 컴퍼니는 "지난 밤 부터 각종 SNS 및 커뮤니티 게시판 등을 통해 소식을 접하고 많은 실망과 충격을 받았을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머리 숙여 사과 드립니다."라고 사과했고 "소년 화영의 사생활 문제가 ‘소년24’ 전체 이미지에 큰 타격을 줄 수 있음을 인지하고 수 차례 면담을 통해 ‘주의’와 ‘기회’를 줬습니다."라고 밝혔다.

그리고 소년24 화영은 영구제명 및 계약 해지 되었다.




최근 고등래퍼 장용준 인성 문제와 소년24 팬 비하 문제.
같은 방송국에서 계속 논란과 사회 문제가 한 두번 나온 것이 아니다.
아이오아이 뽑을 때 부터 계속 있어온 문제인데 검증의 문제도 중요하고 교육의 문제도 중요하다.

방송 프로그램 제작과 매니지먼트를 함께하는 곳에서는 더욱 신경 써야 할 부분이다.
팬들을 무시하는 스타는 그 떡잎부터 뽑아 내야 한다.


사진출처 : CJ E&M, 유튜브 동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