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본문

쇼미더머니 정상수 음주운전 돌진까지 사고연속, 카톡에서 밝힌 이유

힙합을 한다는 자칭 부산 대표 래퍼 정상수가 계속 사고를 치고 있다.

정상수는 쇼미더머니에 출연하면서 유명해졌고 현재 사우스타운 소속으로 '스틸 정상수', '긍정 바이브', '살아' 등의 앨범을 발표했다.

지난 7월 5일 서초동 술집에서 다른 손님에게 폭언과 폭행을 하였다.


사진출처 : YTN뉴스


당시에도 손님을 때리며 위험하게 의자와 기물을 발로 차는 모습이 상당히 위험해보였는데 정상수의 폭행 사건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 4월에도 홍대 술집에서 난동을 부리다 경찰에 잡혀 당시에는 경찰에 테이저건까지 맞고 붙잡혔다.




정상수 홍대 테이저건 맞는 동영상



그리고 이번에는 음주운전에 앞에 있던 차를 일부러 들이 받는 사고를 저질렀다.
면허정지 수치인 혈중알코올농도 0.054%로 나타났고 차를 일부러 들이받고 나서도 차에서 내려 소리 지르고 때리려 하는 등의 행동을 했다는 것이 주변 사람들의 목격담이다.


정상수 음주운전 동영상 cctv, YTN 뉴스 출처 


그리고 비디오머그에 올라온 사건 당시 장면과 사건 개요 정리다.

정상수가 일방통행로를 역주행하던 중 돌진해 사고를 내고 시비가 일어난 것으로 보인다.


출처 : 비디오머그


정상수와 세상의 조우는 쇼미더머니를 통해 시작됐는데 쇼미더머니에 출연한 부실한 랩 실력의 출연자 정도였는데 거듭 출연하면서 사람들에게 호기심을 끌고 탈락의 위기에서 양동근이 어처구니 없이 홍상수를 살렸고 이후 연습에도 나오지 않는 등 이미 문제를 일으킬 상황이 충분히 예견되었다.

엠넷 쇼미더머니가 정상수를 활용하고 정상수는 유명 래퍼라는 이름을 갖게 되면서 세상과의 마찰은 시작된 것이다.

사전에 사회적으로 문제가 될 가능성이 90% 이상인 사람을 세상에 공개하여 시청률을 끄는 일은 매우 악독한 일이다.




정상수는 이미 오래전에 술이 취해서 방송 촬영에 등장한 적도 있었고 출연진들에게 "마 개XX야! 이게 힙합이다!"라며 비뚫어진 힙합 정신과 주사를 과시하기도 했었다.


방송 중에 술이 어느 정도 올라오니 가운데 손가락을 들었던 기억도 났다.


출처 : 엠넷 쇼미더머니


정상수가 싸웠던 이유에 대해 카카오톡 메신저에 쓰인 글을 보면 기분 나쁘게 쳐다봤다는 술주정뱅이들이나 양아치들의 전통적인 이유가 등장한다.





그런데 최근 정상수가 계속 해서 사고를 치는 이유에 대해 나는 쇼미더머니6의 출연 불발이 이유가 아닐까 생각된다.

물론 다른 이유로 그럴 수도 있겠지만 분명 영향은 있다고 본다.


사고를 친 정상수가 쇼미더머니 시즌6 역대급 착한 프로듀서들을 만나 출연이 불발되면서 광란의 질주를 하는 것이 아닌가 싶다.




잘못된 프로그램의 방향성, 기준들에 의해 양성화된 독버섯들이 세상에 나와 곡성이 나고 있다.

그 대표 주자가 정상수와 블랙넛이다.

문화에는 한계가 없지만 인간의 탈을 쓰고 하는 것이다.

댓글 0

미디어 뉴스 연합 CULTPD.COM

design by tokiidesu. powerd by kakao.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