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본문

근황의 아이콘 유민의 38살 몸매 화보집

잊을만 하면 나오는 일본 배우 유민.

유민 화보가 또 온라인에서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현재 나이 38살의 유민 몸매가 좋으니, 어떠니 말들이 많은데 남의 몸매로 왜들 싸우는지 ㅜㅜ


 tvN 택시 예고편


최근 봤던 유민의 근황, 그 이름도 근황의 아이콘이라고 기가 막히게 잘 지었다.

택시에 출연했던 유민과 윤손하 모습이다.


TAXI [예고] 근황의 아이콘 특집 1탄, 유민-윤손하 편 161213 EP.456


유민은 한국계와 상관 없고 그냥 일본인 배우 후에키 유코(일본어: 笛木 優子, 1979년 6월 21일 ~ )다.

2001년 MBC의 금요 단막극 '우리 집'으로 한국 활동을 시작했고 드라마 올인으로 큰 인기를 얻었다.

영화 청연, 드라마 유리화, 시트콤 압구정 종갓집 등에 출연했다.




가장 기억에 남았던 것은 참 옛날에 봤던 신설국이었다.


영화 신설국 포스터


UN 김정훈과 유민, 천생연분 중에서

MBC 강호동의 천생연분


유민은 MBC 강호동의 천생연분에서 큰 활약을 했는데 오랜만에 유민이 출연했던 강호동의 천생연분 장면을 추억으로 구경해보자.



Match made in heaven(강호동의 천생연분), EP18, 2003/03/01, MBC TV, Republic of Korea [중간결정 내마음을 뺏어봐]




2009년 드라마 아이리스로 대한민국 TV에 컴백했고 이후 2010년 SBS 주말연속극 인생은 아름다워에 출연했다.

배우로서는 참 안 느는 배우다. 한국어도 참 안 늘고...


유민 화보에서 38살의 유민은 아직도 탄탄한 몸매를 과시하고 있다. 지금 공개되고 있는 화보집은 38살의 몸매라기 보다는 36살 정도라고 보는 것이 맞겠다.

아무튼 이상하게 가끔 보고싶고 근황이 궁금한 배우다. 서민정도 보고 싶다 ㅜ ㅜ 








유민 화보집 


유민은 H.O.T 장우혁과 수년간 만났다는 열애설이 있었지만 김가영 아나운서와 장우혁의 열애설이 나오며 결별이 아니냐는 소문이 있었다. 

댓글 1

  • 게스트 썸네일
    여름
    2018.05.05 23:45 신고

    장우혁과는 헤어졌지요. 자긴 나이 먹어가는데 남자친구는 자꾸만 기다리라고 해서 더 기다릴 수만은 없다고... Taxi에선가 말했던 것 같은데.
    전에 나왔던 화보하고 다른 게 없어서 이번에 나온 건 줄 몰랐습니다.
    이 친구도 그렇고, (미녀들의 수다 출신) 리에, 후지이 미나 등 한국어 발음 안 느는 일본인 배우들 참 많아요. 이 친구들 발음 나아지는 걸 기다리느니 차라리 다나카 미나미나 시미즈 미사토가 한국어 배워서 한국 연예계에 데뷰하는게 더 빠를 듯 싶습니다.

미디어 뉴스 연합 CULTPD.COM

design by tokiidesu. powerd by kakao.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