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마리텔 태양의 스트릿어택보다 강한나와 홍지은과 서유리, 페이스북 친구 글

마이리틀텔레비전 태양, 태양은 헤어 디자이너로 태양샘이라는 별명으로 불리운다.

태양은 죽은 헤어도 살려낸다는 마법의 가위손이라고 홍보되고 있는데 다양한 아이디어로 마리텔에 맞는 퍼포먼스를 만들어낸다.

냉장고를 부탁해의 맹꽁치 느낌과 비슷하다고 보면 되겠다.

냉장고를 부탁해 맹기용은 꽁치로 샌드위치를 만드는 기염을 토했지만 논란을 만들고 냉부에서 하차한 비운의 셰프다.

반면 태양의 경우 헤어 디자이너로서 인정하는 파가 있고 인정하지 않는 파로 확연히 나뉜다.


마리텔 태양은 LA 유학파에 지금도 LA에 헤어숍이 있다고 알려져있는데 할리우드 스타 섹스앤더시티의 킴 캐트럴도 담당했고 김혜수의 시그널 헤어스타일도 만들어냈다고 알려져 있다.


마이리틀텔레비전에서 헤어디자이너 태양은 선우선을 닮은 신인배우 홍지은의 헤어스타일을 시그널 김혜수 스타일로 변신시켰다.




신인배우 홍지은은 넌내게 반했어, 공주의 남자, 계백, 롤러코스터 등 드마라에 출연했던 배우다. Cellex-C 영상홍보모델과 이원석 쇼호스트 아카데미에서 공부했다.


마리텔 홍지은은 심하게 밝고 긍정적인 성격이라고 자신의 프로필에 밝히고 있다.

키는 그리 크지 않지만 귀여운 외모에 뭔가 밝은 이미지를 뿜어내고 있다.

근데 원래 머리가 나은 것 아닌가?




마리텔 출연 후 태양의 헤어스타일은 논란이 가중되고 있다. 각종 커뮤니티에서 태양의 시크릿 어택과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의 헤어스타일을 공개하며 만족스럽지 못한 배우, 모델, 길거리 캐스팅 출연자 들의 모습이 등장.


그런데 길거리에서 캐스팅된 일반인 출연자의 모습에 친구로 보이는 사람의 페이스북 글이 화제다.



아! 원래 생머리 진짜 예쁘다!!!

그런데 친구의 페이스북 글을 보면 상당히 격앙된 어조로 헤어디자이너 태양을 비난하고 있다.




또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도전 슈퍼모델 프로그램에서의 모델 들 헤어컷, 염색 장면.

모델 김진경의 원래 머리.


악의적인 편집인지 몰라도 모델 김진경의 표정이 그리 좋지 않다 ㅎㅎㅎㅎ

그리고 모델 엄유정. 매우 슬픈 표정이다.

분명 일반인이 보는 것과 전문가가 평가하는 것과는 다르다.

왜냐하면 정갈하고 일반적이고 얌전한 스타일이 패션은 아니니까!

하지만 울 거 같다.




모델 이민정은 정말 맘에 안드나보다.

울거 같은게 아니라 운다 ㅎㅎㅎㅎ



길거리에서 만난 일반인 출연자들은 어쩌면 미리 섭외된 신인들일지도 모르지만 태양의 과격한 헤어 디자인에 긍정적인 모습으로 그려진다.

뭐 물론 편집이란 것이 늘 악마의 편집 가능성이 있으니 





그리고 또 한명의 희생양, 바로 마리텔의 MC 서유리.

서유리 역시 중간 과정에서 태양에 의해 산발 마귀 할멈 모습을 의도치 않게 공개하게 된다.

역대급 서유리의 헤어스타일 ㅋㅋㅋ




그런데 마이리틀텔레비전에 아주 상큼하고 예쁜 출연자가 등장했다. 

태양샘의 도전을 받아들인 이 아름다운 처자의 이름은 누구일까?


이 처자의 이름은 강한나, 판타지오 소속 연기자다.

배우 강한나는 나이 1989년 1월 30일 (27세),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출신이고 2002년 데뷔.

머리에 양말을 꼽아도 예쁘다.



배우 강한나는 2013년 MBC 수목드라마 '미스코리아'에 임선주 역으로 출연했었고 2015년 MBC 주말드라마 '엄마',

2015년 SBS 수목드라마 '보보경심: 려', 영화 '롤러코스터', '동창생', '친구2', '우는 남자', '순수의 시대' 등에 출연했다.


마이리틀텔레비전 배우 강한나, 태양샘 헤어 스타일링


헤어 디자이너 태양에 대한 뜨거운 관심은 새로운 스타를 만들어낼 것인지, 헤어 메이크업계의 맹꽁치를 탄생시킬 것인지 현재 온라인에서는 반반으로 나뉘어 뜨겁지만 방송 이후 반응이 궁금하다.

신고

댓글 0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