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TV 프로그램 리뷰

마이리틀텔레비전 홍석천 사진 대박, 신수지와 샤이니 키 새멤버 투입, 그리고 맹기용 셰프

cultpd 2015. 5. 31. 01:14

갈수록 재밌어지는 마이리틀텔레비전에 새로운 출연자 라인업이 공개됐다.

사진으로 공개한 마이리틀텔레비전 다음 출연자 리스트는 다음과 같은데 




방송인 겸 레스토랑 오너 및 셰프인 다재다능 홍석천, 그리고 체조와 볼링 등에 최고의 몸매를 가진 건강한 스포테이너 신수지, 아이돌로는 샤이니의 키가 출연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위 사진을 아무리 자세히 봐도 홍석천이 보이지 않는다.

홍석천은 머리카락이 없는데 위의 사진을 보면 분명 체조 선수 출신의 신수지는 보이고 샤이니 키 역시 예상할 수 있지만 도대체 홍석천은 갓을 쓴건가?

라고 생각하는 순간 갓석천 사진이 올라왔다.





그렇다. 분명히 홍석천이다.

네티즌은 이제 마이리틀텔레비전 다음 출연자 맞히기 프로젝트에 재미를 느끼고 있다.

새롭게 투입되는 신수지, 홍석천, 샤이니 키, 세 사람은 오늘 31일 마이리틀텔레비전 4번째 프로젝트 생방송에 참가한다.

백종원과 김구라는 여전히 고정으로 출연하는데 백종원은 1등이라 출연하는 것이고 김구라는 왜 4위인데도 빠지지 않고 출연하나?


사실 시청률과 재미를 떠나서 김구라가 가지고 있는 마이리틀텔레비전의 콘셉트 이해와 콘텐츠 기획의 방향이 상당히 훌륭하기 때문이다.

사실 시청률 면에서 많이 뒤질 수 있는 주식 경제 이야기에도 불구하고 조영구를 출연시키면서 조영구가 주식으로 13억을 날렸다는 이야기를 폭로하면서 주식에 대한 위험성을 대중에 알리면서 분명 소구력이 있었다는 평가를 할 수 있겠다.




홍진경, 정준영, EXID 하니가 출연했으나 홍진경이 매우 부진한 면을 보여줬고 EXID 하니는 PD가 안티인지 아니면 하니를 별로 안좋아하는지 재밌었던 생방송 부분이 많이 편집됐다는 평이다. 

하지만 정준영의 경우는 의외로 초반 리뷰보다 후반전에 강력한 실험으로 시청자에게 매력적으로 다가왔다.


한편 백종원은 무적으로 시청률 탑을 달리고 있는데 백종원을 잡을 수 있는 유일한 셰프로 많은 이들이 지목하는 사람이 있다.

바로 맹기용 셰프다.

국내 최고의 말빨 백종원을 이길 수 있는 사람으로 맹기용 셰프를 강력 추천한다.

맹기용이 꽁치 스파게티, 꽁치 빈대떡, 꽁치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꽁치 요리를 선보인다면 백종원은 분명 잡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개인적으로 맹기용 셰프 출연을 추천한다.

물론 채팅창은 아마 불이 날 것으로 보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