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복면가왕 배수정 지드래곤과 정창욱 셰프와 인증샷 신곡은?

cultpd 2015. 7. 26. 18:36

위대한 탄생' 시즌2 준우승자 배수정이 '복면가왕'에 달콤살벌 아이스크림으로 출연했다.



아쉽게 탈락했지만 노래를 정말 잘한다.

매운맛을 보여주마 고추아가씨와 듀엣 대결을 펼쳐 멋지게 주얼리의 슈퍼스타를 불렀는데 아쉽게 탈락.

하지만 뒤 이어 정수라의 환희를 솔로곡으로 불렀는데 정말 노래 잘한다.

계속 듣고 싶은데 아쉽다.




배수정은 음반을 내면서 라디오스타에도 정창욱 셰프와 촬영했다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밝혔고 그 홍보의 일환으로 복면가왕에도 출연한 것 같다.



sujungpae정말 즐겁게 #라디오스타 촬영했어요. #맛깡패 #정창욱 셰프님과😊


배수정의 신곡 사랑할거예요를 들어보자.


배수정 Sophia Pae - 사랑할거예요 Still Loving You Official M/V



배수정 1985년 1월 18일생으로 소속사는 에코글로벌그룹, 런던정치경제대학 출신
2015년 싱글 앨범 [사랑할거예요] 발표

배수정은 2012년 MBC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 2에 출연하여 준우승을 수상했다.





배수정 지드래곤과 함께...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인증샷 

근데 GD가 맞나?

88올림픽 모자라니 ㄷ ㄷ ㄷ ㄷ 



배수정 Sophia Pae - 사랑할거예요


복면가왕으로 다시 재조명된 배수정.

근데 이름은 기억이 나지만 과거 위대한탄생에서 어떤 노래를 어떻게 했었는지 기억이 가물가물하다.

그래서 준비했다.

배수정 과거 위대한 탄생 시절



아! 노래 들으니 기억난다.

배수정 역대급 노래, 이선희 멘토 팀으로 자우림 김윤아의 봄날은 간다를 불렀던 무대 감상.



배수정은 꽤 오랫동안 데뷔를 못하고 있었는데 알고보니 위대한탄생 시즌2 출연 당시 영국 런던정치경제대학 유학 중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게다가 재원으로 영국에서 회계사 과정을 마저 이수하고 돌아온 것이다.

그동안 씨스타 미니 앨범 '굿 타임'과 에릭남의 '녹여줘'를 작사했고 미쓰에이의 '스턱'을 작곡했다고 밝혔다.


배수정은 "감사한 무대였다"며 "'위대한 탄생'에서 가수의 꿈을 키우며 첫 무대를 했는데 그 꿈의 고향에 다시 온 것 같다. 긴장도 했는데 편안한 마음도 있었다. 오랜만에 무대를 했다"며 짠한 인터뷰를 했다.

앞으로 배수정을 무대에서 복면 없이 자주 보기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