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윤건 장서희 키스 님과 함께 진짜인가, 설정인가?

cultpd 2015. 6. 19. 20:48

‘님과함께’ 리얼리티 예능이란 거다.

나이든 마흔살의 사랑이 님과 함께.

우리 결혼했어요가 20대의 풋풋한 신혼이야기라면  윤건 장서희의 사랑이야기가 님과함께.


우결에서도 스킨십이 나오면 시청률 올라가고 화제가 되는데 윤건 장서희의 스킨십은 어떨까?

윤건이 장서희에게 돌발 키스를 했다는데 이걸 돌발 키스로 봐야하나?





윤건이 혀로 입술을 적시면서 입맛을 다시는 모습이 먼저 나오고 잠시 후에 초콜릿으로 장난을 치다가 윤건 입에 초콜릿을 넣고 장서희에게 키스를 통해 초콜릿을 건넨다.

재미는 있고 웃기기도 한데 뭔가 좀 ... 이 느낌을 뭐라 표현해야할까?


윤건은 가수가 아닌가? 연기자라면 몰라도 가수 윤건이 장서희와 키스하는 모습은 좀 뭐랄까 아무리 생각해도...

뭐라 표현할 수가 없다.



윤건은 "계획적이었던 것은 아니었다. 초콜릿을 보다가 옆을 봤는데 요리를 열심히 준비하는 아내의 모습이 사랑스럽고 예뻤다. 나도 모르게 깜짝 선물을 했다"고 기습키스에 대해 해명했는데 이런 리얼리티를 가장한 연애 예능 프로그램을 보면 참 불편하면서도 기분 나쁘다가도 막상 기습 키스하는 모습을 보며 또 웃음이 픽 나오는거 보면 재밌는거 같기도 하고 참 복잡하다.

다큐멘터리는 진실일 때 힘이 있고 드라마는 그 시나리오가 주는 힘이 있는데 윤건 장서희의 키스는 뭐라고 해석해야할까?
한때 그 잘나가던 인어공주 장서희가 님과 함께라니...


윤건(1975년 1월 1일 ~ )은 음악 그룹 브라운아이즈에 속해 있는 싱어송라이터이다. 1999년에 힙합 그룹 TEAM의 일원으로 데뷔하였고, 2001년 부터 브라운아이즈의 일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그냥 음악만 했는줄 알았더니 사실은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에도 출연했고 감자별, 트로트의 연인, 사랑주파수 등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에 출연했었다.


기습 '초콜릿 키스' 윤건♥장서희 '부끄부끄' 



(사진=JTBC ‘님과 함께2’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