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TV 프로그램 리뷰

장동민 피소 김나영 결혼 같은 소속사, 아빠를 부탁해 제작사 코엔 안인배 PD

cultpd 2015. 4. 27. 16:09

김나영이 오늘 결혼한다는 깜짝 놀란 소식이 있었다. 놀랐지만 축하할 일이고 김나영을 평소 좋아했기에 경사라고 생각했고 축하하고 싶다. 

그리고 같은 날 많이 본 뉴스 1, 2위로 장동민 피소 사건이 있었다. 삼풍백화점에서 극적으로 살아난 생존자를 희화화하는 발언을 팟캐스트 옹꾸라에서 했던 과거 방송내용이 공개되면서 파문이 일고 있다.

헌데 놀라운 것은 김나영과 장동민이 한 소속사라는 것.

검색어 순위 1, 2위를 차지한 두 스타가 모두 코엔 스타즈 소속이다.

코엔스타즈는 아빠를 부탁해를 제작하는 제작사이기도 하다.

그러니까 아빠를 부탁해 기사까지 합치면 10위 안에 4개의 뉴스가 코엔 현재 대한민국 예능계의 가장 큰 뉴스를 생산하고 있는 꼴이다. 거기다 최근 제작진 갑질 논란이 있었던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작사 역시 코엔이다.




코엔 그룹은 연예 기획사인 코엔 스타즈와 제작사인 코엔 미디어 등이 있는데 코엔 KOEN의 대표는 옛날 PD 출신의 안인배 대표다.

송창의, 주철환, 김영희, 은경표 등 1세대 스타 피디가 있었다면 그 밑에서 치고 올라오는 2세대 피디였다.

예전 SBS에서 신동엽 남희석의 맨투맨을 기획 연출했고 그 이전에는  MBC PD로 일밤 등을 연출했었다.





사진출처 = 코엔 홈페이지, 안인배 PD 경력. 장동민, 김나영 소속사, 장동민 피소, 김나영 결혼, 코엔 크리에이티브스, KOEN, KOEN STARS


현재는 슈퍼맨이 돌아왔다도 코엔에서 제작중이고 유세윤, 유상무, 장동민 등 옹달샘 멤버가 모두 코엔 스타즈 소속이다.



김나영은 온전히 서로에 집중할 수 있는 결혼이었으면 좋겠다고 밝히며 갑작스럽게 김나영씨의 결혼 소식을 전해 많은 분들이 놀라고 당황하셨을텐데 

기쁘고 경사스러운 행사인 만큼 미리 소식을 전하는 게 순서지만 이번 결혼의 취지를 생각해 안내가 다소 늦어진 점을 사과한다고 코엔스타즈를 통해 밝혔다.


이어, “김나영씨는 4월 27일 제주도 인근에서 평생을 함께 하기로 한 듬직한 남성분과 조촐하게 결혼식을 올립니다. 결혼식은 10여명의 가족들의 축하 속에 진행될 예정이며, 신혼여행지 역시 제주도가 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나영 예비신랑은 일반인으로 그 이름과 직업, 나이 등이 공개되지 않고 있다.


며칠 전 방송한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서도 김나영은 출연한 훈남들과 썸을 타며 사랑하고 싶은 모습을 연출했는데 이 때 이미 사랑에 푹 빠진 모습이었다니 ㅋ




김나영 너의 목소리가 보여, 훈남 출연자들에 대한 기대감 


잘생긴 남포동 꽃경찰과 택배 CEO 등을 바라보는 김나영의 사랑가득한 눈빛은 사실 김나영 예비신랑을 향한 것이었나보다.

또는 프로 방송인 김나영의 모습 ^^


 




사진=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김나영 출연 모습


이하 김나영 소속사 코엔 스타즈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방송인 김나영씨 소속사 코엔스타즈입니다.


우선 갑작스럽게 김나영씨의 결혼 소식을 전해 많은 분들이 놀라고 당황하셨으리라 생각됩니다. 기쁘고 경사스러운 행사인 만큼 미리 소식을 전하는 게 순서지만 이번 결혼의 취지를 생각해 안내가 다소 늦어진 점 이 자리를 빌어 사과 드립니다.


방송인 김나영씨는 4월 27일(월) 제주도 인근에서 평생을 함께 하기로 한 듬직한 남성분과 조촐하게 결혼식을 올립니다. 결혼식은 10여명의 가족들의 축하 속에 진행될 예정이며, 신혼여행지 역시 제주도가 될 예정입니다.


양가 부모님과는 서울 모처에서 자리를 마련해 상견례를 가졌으며, 양측 모두 두 사람의 진심을 확인하고 작지만 의미 있는 결혼식을 올리는데 흔쾌히 동의했습니다.


김나영씨는 소속사를 통해 “대학 시절부터 줄곧 형식에 얽매이지 않는 의미 있는 결혼식을 하고 싶다고 생각해 왔습니다. 지금 제 옆에 있는 사람도 미래를 시작하는 첫 단추인 만큼 온전히 서로에게 집중할 수 있는 결혼이었으면 좋겠다는 데 의견을 함께해주었습니다. 오늘의 첫걸음을 늘 마음에 새기며 안팎으로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고 전해왔습니다.


아울러 김나영씨의 결혼 상대에 대해서는 연예인이 아닌 신랑을 배려해 나이 및 직업과 같은 인적 상황 일체를 공개하지 않기로 하였으니 이 점 널리 양해 부탁 드립니다.


김나영씨는 신혼여행을 마치는 데로 방송에 복귀해 좀 더 발전된 모습으로 시청자 분들을 찾아뵐 예정입니다. 새로운 인생에 출발점에 선 김나영씨의 앞날을 함께 축하해주시고 응원해주시길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장동민 피소된 팟캐스트 옹꾸라 관련 발언 전문이다.



장동민 : 오줌먹는 사람들 동호회가 있어

그래가지고 연말회식인데 자 잔을 채웁시다.

그러면 잔을 가지고 화장실을 가

그런 다음에 오줌을 싸가지고 온 다음에 자 오늘 한해도 다들 건강하셨습니다

내년도 자 자 한번 먹고 내것도 받아 

아 내꺼 한잔해

진짜로 그렇게 한 다음에 그렇게 한 다음에 그 사람들 집을 빠이해서 가잖아

자기 통에다가 오줌을 싸놓은 담에 냉장고에 보관을 해

냉장고에 보관해가지고 어 그지? 봤지 이X끼들아 난 믿었어

근데 그게 의학적으로 뭐

동의 보감같은데에 나와

아 실제로 그 영양분이 빠져나간대 그래서 그 물을 마셔가지고 흡수를 다시 하는거야

그래가지고 옛날에 삼풍백화점 무너졌을 때 21일만에 구출된 이 여자도 다 오줌먹고 살았잖아



유세윤 : 그거는 당연히 그럴 수 밖에 없지

장동민 : 그여자가 창시자야 창시자

유상무 : 동호회 회장이야?

장동민 : 그래



A 씨의 법률 대리인인 썬앤파트너스의 선종문 변호사는 같은 날 오전 동아닷컴에 "현재 A 씨는 심적 고통이 매우 큰 상태다. 두 아이의 엄마로서 아이들이 장동민의 해당 발언을 알게 될 것을 제일 걱정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후 선 변호사는 "지금까지는 고소인이 장동민에 대한 강력한 처벌을 원하고 있다. 아직까지는 심경의 변화는 없다"고 덧붙였다.

KOEN 안인배 대표에겐 악몽과도 같은 한주, 가장 바쁜 한주가 될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