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복면가왕 고추아가씨 성우뮤지션 이용신 달빛천사, 나루토, 리그오브레전드

cultpd 2015. 7. 26. 18:17

성우뮤지션이라는 이름으로 노래와 목소리 연기 두가지를 하는 성우 이용신.


'복면가왕' 에 출연한 성우출신 서유리가 '매운 맛을 보여주마 고추 아가씨'를 성우 이용신이라고 주장했다.

MBC '일밤-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서는 클레오파트라를 꺾은 '8대 복면가왕' 노래왕 퉁키에 대항할 8명의 복면가수가 새로 등장했는데 위대한탄생2의 준우승 실력을 가진 배수정이 달콤살벌 아이스크림으로 출연했는데 아이스크림을 탈락시키고 고추아가씨가 승리했다.

그런데 이날 처음으로 등장한 서유리가 고추아가씨를 새우깡 CM송, 애니메이션 주제가 등을 부른 성우 이용신이라고 지목했다.

아마 제작진이 서유리를 출연시킨 것이 성우의 등장을 미리 예상케하는 대목 아닐까?



아무튼 배수정과 매운맛을 보여주마 고추아가씨의 대결에서 그룹 쥬얼리의 '슈퍼스타'를 열창했는데 두 사람 다 정말 노래를 잘했다.

누가 떨어져도 아쉬운 상황에서 배수진이 탈락하고 말았다.


서유리가 "왜 내가 오늘 나왔는지 알 것 같다"고 말했는데 서유리와 김구라가 판정단에 배치되면서 다음에는 백종원까지 나오지 않을까 김성주는 농담했다.

윤일상은 또 고추아가씨가 성우라면 사건이라는 유행어를 밀었고 갑자기 성우 이용신이 누군지 너무 궁금해졌다.




손이 가요 손이 가 새우깡 광고를 직접 노래했던 이용신.

달빛천사와 나루토 등 애니메이션 주제가도 불렀고 게임 캐릭터로 리그오브레전드, 스타크래프트 등 목소리 연기를 했고

달빛천사, 고스트바둑왕, 명탐정코난, 짱구는 못말려 등에 출연했다.



투니버스 5기 공채성우 출신이다.






퍼펙트싱어VS Ep.6 : 이용신_8282


서울예술전문학교 성우학과 특강

달빛천사의 주인공 성우 이용신님의 특강




성우 이용신 - 추억의 애니메이션 주제가 메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