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도시락 식샤를 합시다 더 건강한 햄구이정식과 치즈함박스테이크 정식 리뷰
일본 편의점에 가면 참 맛있는 도시락들이 많아서 늘 부러운데 우리나라도 이제 편의점에 도시락이 많이 늘고 있다.
이번에 새로 나온 CU 도시락을 한번 사와봤는데 <식샤를 합시다> 시리즈로 상당히 많이 나왔다.
치즈 함박 스테이크 정식과 더 건강한 햄구이 정식 먹어보니...
일단 치즈 함박 스테이크 정식은 깜놀할 가격 3500원이다.
보통 배달음식이 6천원 정도 하는데 이거 3500원에 함박 스테이크라니...
그리고 도시락의 기본, 햄과 볶음 김치, 건어물 볶음, 계란 후라이 아주 작게 자른 것이 있는 더 건강한 햄 구이 정식.
일단 치즈 함박스테이크 정식의 경우, 역시나 3500원의 한계를 느낄 수 있도록 고기를 갈아서 만든 햄버그 스테이크라기보다는 아주 옛날 불량 햄버거에 들어있던 밀가루 패티같은 햄버그가 들어있었다.
밥은 나쁘지 않은 수준이며 전체적으로 소꿉장난하는 듯한 느낌에 불량식품 좋아하는 여중생들이 좋아할만한 맛이다 ㅋㅋㅋ
이게 제대로 표현한건지 모르겠는데 아주 얕고 유혹적인 장난스러운 맛이다.
진짜 함박 스테이크를 약간이라도 경험하시고 싶은 분은 비추.
그리고 <식샤를 합시다> 시리즈로 더 건강한 햄구이 정식의 경우는 일단 햄과 소시지는 큰 실패를 안본다는 이점에 따라 역시 3500원 치고는 괜찮은 맛이다. 물론 이 역시 건강과 웰빙의 맛이 아니라 얕고 가벼운 여중생이 좋아할만한 느낌인데 그냥 한끼 때우는데는 배달음식보다 나을 것 같다.
워낙 배달음식이 맛없다보니 차라리 돈 아끼고 이걸로 대충 때우면 다이어트에도 좋을 것 같다.
먹고 나면 금방 배고프다 ㅎㅎㅎㅎ
공감하신다면 공감하트를 눌러주세요!
컬트피디닷컴은 공감과 공유에 의해 운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