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스타와 아티스트

정인아 사인은 추락사가 아니라 익사, 마지막 남긴 정인아 사진은

cultpd 2015. 6. 17. 21:14

모델 출신의 배우였다가 스포츠우먼으로 활약했던 건강미인 정인아, 

크크섬의 비밀에 출연하여 우리에게 알려진 배우 정인아가 스카이다이빙 사고로 숨졌다는 충격적인 뉴스가 있었다.

전남 고흥 쪽에서 스카이다이빙을 하던 중 실종했고 3일만인 어제 16일 발견됐는데 발견된 장소는 호수였고 사인은 익사였다는 경찰의 말에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낙하산은 정상적으로 펼쳐진 것으로 확인되고 있으나 육지에 착지하지 못하고 물 위로 떨어지면서 익사한 것으로 보인다.

그런데 실종 3일만에 시신을 발견한 것은 너무한 것이 아닌지 경찰의 정확한 수사가 요구된다.



정인아는 원래 모델 출신으로 연기를 하고 싶어했으나 집안의 반대가 심했고 크크섬의 비밀이라는 mbc 시트콤에 김광규, 윤상현 등과 함께 출연하면서

연기자의 꿈을 키웠으나 사기 사건으로 빚보증때문에 오랜 시간 고통스럽게 살았으며 이후 필라테스 강사 자격증과 요가 자격증을 따면서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했다.

하지만 스포츠 우먼이 되고 싶었던 것 보다 연기자의 꿈을 포기하지 않고 다재다능한 배우로 또 도전적인 삶으로 살아왔다고 한다.



스카이다이빙 역시 자격증을 취득했으며 영화 촬영에서 대역없이 직접 연기하려 했던 것으로 알려져서 더욱 안타깝다.


한편 정인아의 빈소는 서울 인천시민병원장례식장에 마련됐고 발인은 19일 오전 6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