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뉴스 리뷰

한국의 마더테레사 이민주 목사, 천사목사의 얼굴

cultpd 2017. 9. 17. 11:43

한국의 마더테레사로 알려진 이민주 목사.

이민주 목사는 SNS 활동도 활발하여 페이스북과 트위터에서 휴먼테이너로 유명하다.




얼굴도 마음씨와 비슷하다.

이런 분은 널리 알려야 할 것 같다.


이민주 목사의 트위터 주소는 https://twitter.com/minju2375570

이민주 목사 페이스북 계정  https://www.facebook.com/휴먼테이너-이민주-목사-1536019213316164/



이민주 목사는 천사목사로 미혼모이면서 25년 장애인 섬김과 최초 대한예수교 장로회 선교목사이며 입양실천을 하고 다섯아이를 홀로 키우며 전주에 살고 있다.




26년간 사회적 약자들을 위해 헌신적인 봉사를 실천해온 이민주 전북장애인자활지원협회회장은 ‘한국의 마더 테레사’로도 불리운다.

한국의 마더테레사 천사목사 이목사는 악성빈혈, 영양실조, 후천성 폐결핵 등으로 여러 차례 죽을 고비를 넘겨야 했는데 독학을 하며 사회생활을 하던 중 원치않는 임신을 했다고 한다.

이후 딸 보경양을 낳고 미혼모로 살아가고 있다.




임신 중 영양섭취 부족과 출산 후유증으로 치아는 대부분 의치이며 심장부정맥도 있다고 한다.


저출산 고령화 사회의 문제를 고민하며 아이 세명을 입양하여 기르고 또 정자를 기증받아 지난 2015년에 아들을 출산하였다.

총 다섯아이를 홀로 키우고 있다.






특히 이민주 목사는 팽목항까지 아이들을 데리고 간 적도 있다.

간절한 마음 절실함으로 행하면 갖게 되고 이룰 수 있다고 말했다.




장애인 시설, 미혼모, 입양, 세월호 문제 등 사회적으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언제나 이민주 목사가 있었다.



사진출처 : 이민주 목사 트위터, 페이스북.


2017/09/17 - [미디어/뉴스 리뷰] - 정의사제 김종봉 신부, 명예훼손으로 공지영 작가 고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