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본문

강다니엘 사주 블로그 멘붕과 사주팔자의 진실

유명 연예인 사주팔자, 정치인이나 핫 이슈가 된 인물의 사주를 올려놓는 블로그들이 꽤 있다.

블로그로 홍보하여 오프라인 수익을 얻기위한 점집, 사주, 팔자, 관상, 궁합 등을 보는 역술인, 또는 무속인 등의 온라인 마케팅이다.

한 사주 블로그에 강다니엘 사주가 나오고 나서 악플이 굉장히 심했다는 해당 블로그의 운영자 글이 올라왔다.


사주, 명리지식 블로그에는 최근 검색어 순위에 올라온 이태임 사주와 정봉주 사주, 그리고 이명박 사주 팔자까지 나와 있다.




이하사진 출처 = 천문산 사주 명리지식 https://blog.naver.com/cms1827




강다니엘 사주 글을 올리고 나서 강다니엘 팬들의 공격을 받은 것이 아니라 

강다니엘 안티 팬에게 비난의 악플과 카톡 메시지 등을 받았다는 주장이다.

강다니엘 글을 왜 이렇게 좋게 써주었냐는 것이다.



해당 블로그에 올라온 강다니엘 사주는 년지 월지가 자수 식신인데 신금이 식신 자수에 장생한다고 나와 있다.

강다니엘이 잘해주면 상대방도 잘해주고 주고 받는 아름다운 사주라는 것.


"강다니엘이 신사일주다.

강다니엘이 가진 사화가 조후가된다. 

이렇게되면 좀 잘생기고 인기있으면서  

장생까지 받을수 있고"


등등 강다니엘 사주는 상당히 좋게 풀이 되어 있다.




과거 사주 풀이가 잘 맞았는지 보려고 과거 인물을 찾아보려 했으나 올해 2월 4주가 가장 오래된 것이다.

연예인 사주 팔자나 유명인, 정치인 사주 보는 블로그를 보면 맞은 것은 올려두고 틀린 것은 내리는 것이 보통이다.


스티븐 잡스 사주나 노무현 대통령 사주 등 이미 모두가 알고 있는 사람이나 핫 이슈로 검색어에 링크된 사람들의 사주 팔자는 사실 나도 풀이할 수 있다.

사주는 사람의 난 해[年],달[月],날[日],시(時)를 간지(干支)로 계산하여 길흉화복을 점치는 방법을 말하는데 사주의 4가지를 집으로 비유하면 네 기둥이라고 하여 사주라고 한다.

이 네 기둥과 함께 보는 것이 팔자인데 생년, 생월, 생일, 생시에 각각 간지 두 글자씩 나타내므로 여덟 자위 팔자라고도 한다.

사주 팔자를 풀어보면 인간의 타고난 운명을 알 수 있다는 것인데 인간은 변하지 않는다하니 대부분 타고난대로 살 것이라는 믿음에는 동의한다. 하지만 제일 중요한 것은 사주를 어떻게 풀이하는가에 따라 정 반대의 해석이 나올 수도 있다.



그래서 결과를 놓고 거꾸로 운명을 맞추는 것은 아무 쓸 데 없는 짓이라고 볼 수 있다.

그냥 말장난일 뿐이다.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연예인의 사주를 보고 궁합을 보는 경우도 모두 방송 모니터링과 찌라시, 그리고 주윗 사람들, 제작진들을 사전 취재하여 맞추는 사주이므로 대부분 사기라고 볼 수 있다.


따라서 강다니엘 사주가 너무 좋아서 욕을 한다거나 우리 오빠들은 왜 사주를 안 봐주냐는 식으로 말할 필요도 없고 믿을 필요도 없다.

운명을 헤쳐나가고 바꿔 나가면 그 또한 운명이라 말할 것이기에 그냥 잘 살면 되는 것이다.

댓글 1

  • 게스트 썸네일
    여름
    2018.03.29 13:37 신고

    아~, 옛날 방식으로 되돌아갔군요. 이젠 댓글을 달 수 있겠네요. 이전 방식은 네이버 계좌로 인증하고 댓글 다니까 내 블로그에 댓글이 올라가더군요. ^^;; 예전에 그 방식을 썼을 때도 같은 문제가 있었는데, 누구의 문제인지...
    아~, 그런데 사주팔자 믿으면 안 되는 겁니까? 방송국에서 할 때 미리 그림을 그려놓고 거기에 맞춰 풀이를 하는 줄은 몰랐네요. 무한도전의 경우, 길거리에서 사주 볼 때 사주 보는 할아버지가 유재석을 모르는 사람이었다고 했던 것 같은데...

미디어 뉴스 연합 CULTPD.COM

design by tokiidesu. powerd by kakao.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