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학개론/CANON

캐논 1D X 1.2.4 펌웨어 발표

cultpd 2013. 6. 1. 11:59

EOS-1D X 펌웨어 버전 1.2.4

 
 
캐논 제품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기능향상 및 성능 수정을 포함시킨 EOS-1D X 펌웨어 버전 1.2.4의 다운로드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변경내용
펌웨어 버전1.2.4은 아래와 같은 기능수정 및 성능향상을 제공합니다.
 
1. 캐논 스피드라이트를 사용할 때, AF 보조광으로 인해 AF 속도가 저하되는 현상을 개선하였습니다.

2. 조작 버튼으로부터 손가락을 떼고 측광 정보 유지 시간(6초)이 지난 다음, 반셔터 버튼을 눌렀을 때

  측광 ON/AF동작이 다시 표시되는 시간을 단축했습니다.
3. 'Caution 02'메시지가 잘못 기록 되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4. 캐논 스피드라이트를 이용하여 연사 촬영을 할 경우, 일시적으로 멈추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5. 카메라에 GP-E1을 부착한 상태에서 카메라의 전원을 OFF했을 경우, GPS설정 정보가초기화 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펌웨어 버전 1.2.1에서만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 GPS기기의 설정을 변경한 후, 카메라 배터리를 제거하기 전 카메라의 전원 ON/OFF유무를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ON상태에서 배터리를 제거하면 설정 값이 저장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번 펌웨어 버전 1.2.4는, 버전 1.2.1 이전의 펌웨어를 탑재한 카메라를 대상으로 합니다.

카메라의 펌웨어가 이미 버전 1.2.4의 경우에는, 펌웨어 업데이트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http://support-kr.canon-ci.co.kr/P/KR/search?category=DSLR&series=프로시리즈&model=EOS-1D+X&menu=Download&filter=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