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탄생! 그녀는 위대한 탄생의 히로인이었다. 그녀의 멘토는 이은미였는데 특히 이은미는 빈소에서 눈물을 쏟아내며 애통해했다. 위대한 탄생 출신 가수 노지훈, 데이비드오, 이태권, 손진영, 백청강 등도 권리세의 빈소를 지키며 슬퍼했다.
추석 인사라도 하는 것처럼 영정 사진은 한복을 입은 리세의 모습이었다. 그 모습이 더욱 안타깝다.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어머니께서 리세가 한복을 입었을 때가가장 예쁘다며 이 사진을 원하셨다”라고 밝혔다. 고 말했다. 그 외에도 카라의 박규리와 허영지, 베스티, 비원에이포, 소년공화국, 제국의아이들의 황광희와 문준영 등이 빈소를 일찍 찾았고 유재석, 김제동, 장미여관, 케이윌, 에이트의 이현, 아이비, 정준, 이켠 등 수많은 가수 선후배와 연예계 인물들이 다녀갔다.
mbc 위대한탄생, 트위터 캡처
안타까운 것은 리세가 떠난 후에 레이디스 코드 음원이 폭풍 구매되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는 점이다.
하늘 나라에서라도 많은 사람들이 음악을 듣고 있다는 것을, 그리고 애도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주었으면 한다.
그리고 이번 기회에 연예인 차를 운전하는 매니저들, 그리고 현대 스타렉스 등 모든 안전점검이
제대로 이뤄졌으면 좋겠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리세의 입관식은 8일 어머니, 외할머니, 언니와 오빠 등 유족의 오열 속에 진행됐다. 발인은 오는 9일 오전 9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