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아 탈락과 김수현 예언(Kim Soo-hyun)
아빠를 부탁해 조재현, 조스트라다무스 등극.
아빠를 부탁해에서 조재현 조혜정 부녀가 K팝스타4 생방송 방청을 했다.
열심히 플래카드까지 만들어서 K팝스타4를 응원했다.
조재현은 박윤하를 응원했지만 탈락했다.
박윤하 플래카드를 만들더니 모두 다 만들어야한다면서 그림까지 그렸는데 케이티김 ㅋㅋㅋㅋ
헐! 비슷하다. 케이티김 ㅋㅋ 귀여운 케이티김 모습.
그리고 굴욕적인 이진아 얼굴 ㅜㅜ
이진아 안티 팬 같은 그림이다 ㅋㅋㅋㅋ
조재현 딸 조혜정이 아빠 조재현의 촉이 매우 좋다고 말했다.아빠 조재현은 김수현이 크게 될 인물이라고 예언했었다고 한다.
조혜정은 "아빠가 촉이 매우 좋다. 아빠가 중앙대에 강의를 했을 때 학생 딱 한명을 꼽으며 '넌 대단한 스타가 될거다'고 말했다. 그 학생이 바로 김수현이다"라고 말해 조스트라다무스라는 별명을 공인했다.
Kim Soo-hyun (Hangul: 김수현; hanja: 金秀賢; born February 16, 1988) is a South Korean actor, model and singer best known for his roles in the television dramas Dream High, Moon Embracing the Sun, and My Love from the Star, as well as the movies The Thieves and Secretly, Greatly
과거 라디오스타에서도 여러명의 스타를 예견했는데 모두 맞췄다고 했다.
그중 대표가 김수현!
Cho Jae-hyun (born June 30, 1965) is a South Korean film, stage, and TV actor. He is commonly dubbed "director Kim Ki-duk's persona" since Cho has starred as leading and supporting characters in almost all films directed by Kim.
조스트라다무스 조재현은 실제로 이날 아빠를 부탁해에서 K팝스타 생방송을 시청하며 예언을 했는데 모두 맞춰서 깜짝 놀랐다.
심지어는 박윤하 정승환은 정승환이 탈락하고 심사위원 3:0이라고 했는데 스코어까지 맞췄다.
게다가 정승환이 다시 올라올 것이라고 예언한 것도 정확했다.
그리고 중요한 K팝스타 탑2를 예언했다. 케이티김과 정승환이 탑2가 될 것이라고 예언했다.
이말은 즉 이진아 탈락이라는 예언 ㅜㅜ
조재현의 예언이 과연 적중할 것인지, 이진아 탈락이 정해지면 정말 조재현에게 최종우승을 맞춰보라고 꼭 아빠를 부탁해 PD가 물어봐줬으면 좋겠다.
지금은 TOP3 중 사실 누가 떨어져도 아쉽고 누가 돼도 인정할 수 밖에 없는 최고의 인재들만 남았다.
무섭게 올라오는 케이티김의 저력, 그리고 한국인 정서에 딱 맞는 김광석식 폭발 음량의 다시 살아난 감, 정승환!
그리고 호불호가 극명하지만 새로운 음악을 대중적으로 성공시킨 놀라운 언더 목소리 싱어송 라이터 이진아.
당연히 내 예상에도 이진아 탈락이 점쳐지지만 과연...
조스트라다무스의 예언은 적중할 것인가?
추가) 조재현의 예언은 또 적중했다.
케이티김과 정승환이 진출했고 이진아가 탈락했다.
하지만 이진아는 이 정도만 해도 신화를 이뤘고 불가능을 가능하게 만든 것이다.
그 호불호 강한 목소리로 가창력 논란에도 불구하고 톱3 세미파이널까지 올라간 것은 사실 대한민국에서는 불가능한 일이었는데 그것을 가능하게 할 정도로 멋진 음악을 선보여줬다.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이진아!
그를 가수라고 부르기보다는 뮤지션, 아티스트라 부르는 것이 맞을 것 같다.
고생했다, 이진아!!! (나 평생 처음 문자투표 했음 ㅜㅜ)
사진= SBS 아빠를 부탁해, K팝스타 (K-POP STAR4), 김수현 과거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Kim Soo-hy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