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강 감독은 집안 좋고 재능있는 뮤직비디오 감독, CF 감독이다.
찍히는 모델보다 더 모델같은 아름다운 몸매와 얼굴의 소유자다.
이사강 감독은 배용준의 전 여친으로도 알려져있는데 이게 몇년전 정도가 아니라 거의 10여년 전 있었던 일이다.
leesagan
6일 전
힝 잘자~ 💤💤 다음에 봐요^^ 나는 씻구 누웠음💦💦
leesagan
1주 전
된장이라 놀려도 이런데서 커피 마시고 있으면 내 인생이 근사해 🌴🌴 #lazyoaf @vmwildflower
배용준은 키이스트 소속배우 박수진과 결혼발표를 했고 배용준(43)과 옛 연인 이사강(34)이 나눈 카카오톡 메시지를 캡처하여 이사강은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이사강이 먼저 “축하해요”, “진심으로”라고 배용준에게 카톡 메시지를 보냈고 배용준은 “감사해요”라고 답했다.
그리고 이 카톡 캡처에 이사강은 “할리우드 프렌드십”이라는 코멘트를 했다.
참 소쿨한 메시지고 아름다운 친구관계이지만 이걸 인스타그램에 올린 것은 좀 그렇다.
요즘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글을 올린다는 건 기자들에게 써달라고 하는 얘기와 같은 것이라 인스타그램은 전세계적으로 거의 기자회견 수준이라고 보면 된다.
그래서 개인적인 사생활을 올리는 것은 주의해서 올려야하는 것.
이사강 (Sa Gan Lee)은 뮤직비디오감독, CF감독이며 소속사는 더콜라보레이션.
이사강 감독은 세인트마틴스미술대학대학원 미술학 석사, 런던필름스쿨 영화학 전공이다.
이사강의 아버지 이재윤 원장은 치과의사이며 새누리당 정당인인데 덕영치과병원장이며 새누리당 직능특별위원회 부위원장을 역임했다.
배용준과 박수진은 어제 올 가을에 결혼식을 올린다고 공식 발표했다.
사진=이사강 인스타그램
드디어 배용준 박수진 세기의 결혼
2015/07/27 - [미디어/스타와 아티스트] - 배용준 박수진 결혼식이 기네스북에 오른 신성일 엄앵란 결혼한 워커힐호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