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백주부 백종원 마우스와 키보드 정보 소유진에게 유출

cultpd 2015. 5. 17. 23:09

마이리틀텔레비전 생방송 보다가 갑자기 백주부 백종원님 마우스 걸렸어요라는 댓글들이 마구 달리면서

마우스, 키보드 얘기가 나오는데 무슨 얘기인지 백종원도 모르고 나도 모르고...


그러다가 마우스, 그거 모를텐데라고 백종원은 말했다.

소유진이 모르는 비밀스러운 마우스, 키보드는 뭘까?

뒤져보니 소유진 인스타그램에 소유진이 남편 백종원의 마우스 사진을 올리면서 네티즌이 정보를 공유해준 것.


소유진 인스타그램

 "마이리틀텔레비전 생방송 보려고 남편 서재 들어왔는데 이럴수가 난 왜 그동안 몰랐던 것일까"

 "백주부 손이 커서 마우스도 크다고만 생각했는데 머.. 머라고 써있는 거뉘. 마우스의 실체, 넌 어디에서 왔니?"



이것은 무엇에 쓰는 마우스인가? 마치 전투용처럼 생긴 이 마우스는 네티즌의 댓글을 보면 

역시 사무용이라는 댓글이 압도적으로 많음.


손목에 좋은 사무용이라니...


무슨 사무용이 이렇게 전쟁터 나가는 마우스처럼 생겼을까?



마이리틀텔레비전 생방송 중에 백종원은 이 사실을 무슨 얘긴지 알아채고  "마우스가 게임 전용인 것을 알았다. 일단 방송 하겠다"면서도 "출근할 때 마우스 숨기고 그랬는데 어떻게 알았느냐. 쉬는 시간이 무서워진다. 저는 쉬는 시간에 휴게실 안 가고 여기서 음식 하겠다. (소유진)전화 받지 않겠다"고 말해서 폭풍 귀여움을 보여줬다.




백종원은 이번에 요리대를 없애고 바닥에 앉아서 요리를 진행했다.


이 마우스의 정체는 백종원이 월드오브워크래프트, 보통 와우라고 부르는 게임 전용 마우스다.

문제는 백종원이 워낙 게임 마니아라서 과거 소유진과의 결혼 조건 중 게임 금지가 있었다는 것.

백종원은 "게임 와우 이야기 꺼내면 아내에게 절단난다"며 "와우 하면서 밥장사 할 때가 좋았다"라고 말했다.


그런데 이게 끝이 아니었다.

네티즌은 소유진에게 "소여사님 백주부님 키보드는!!"이라며 와우 마우스 뒤에 보이는 백종원 키보드까지 정보를 공유하는 친절함을 보였다.





허걱 그런데 리얼포스 topre 104u 키보드는 최저가가 35만원 짜리 키보드!!!

오늘 밤 백종원 백주부는 잔소리 엄청 듣게 생겼다.

네티즌이여! 백주부를 다시 살려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