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스타와 아티스트

백재현 남성 성추행 혐의, 부인과 결혼2년만에 이혼, 서울예대 개그서클 신동엽, 정웅인, 이영자, 동성애자에 대해서는

cultpd 2015. 5. 20. 03:17

개그콘서트 출신 개그맨 백재현 동성애자 소문 사실?

개그맨들 사이에는 공공연한 비밀로 그런 소문이 있었는데 백재현은 늘 자신이 동성애자임을 인정하지 않고 절대 아니라고 주장했다.

양악 수술, 성형수술 등 페이스 오프와 어마어마한 다이어트로 40여킬로그램 감량을 하고 새로운 사람을 탈바꿈했었다.


백재현은 결혼도 했었고 백재현 부인하고도 잘 살다가 이혼했었다.

헌데 네티즌들의 악성 댓글이었던 백재현 동성애 소문은 사실이 되는 것일까?


개그맨 출신 백재현은 사우나에서 남성을 성추행한 혐의로 불구속 입건됐다는 소식이다. 

서울 혜화경찰서는 19일 준강제추행 혐의로 백재현을 불구속 입건했다고 밝혔는데 경찰에 따르면 백재현은 지난 17일 오전 3시쯤 서울 종로구 명륜동 A사우나 수면실에서 자고 있던 남성에게 다가가 신체 주요 부위를 만지는 등 유사성행위를 한 혐의를 받았고 혐의 대부분을 인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백재현은 1993년 KBS 특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개그콘서트 초기에 자리 잡는데 주도적인 역할을 했다.

개그콘서트라는 개념 자체가 서울예대 개그클럽이 추구하던 것이었고 따라서 백재현이 개콘의 초기를 만들어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사진을 보면 백재현이 누군지 모를 정도로 변했는데





사람들이 기억하고 있는 개그맨 백재현은 아래와 같은 이미지다.






최근 대학로에서 연극 연출가로 활동했다.

백재현은 1970년 2월 24일 대구과학대학교 겸임교수로 지내고 있고 2남 1녀 중 둘째 아들이다.


서울예술대학 연극학과를 졸업, 

1993년 KBS 특채 개그맨이다.


백재현은 서울예대의 개그 서클 출신인데 이 동아리 출신이 과거 개그계를 꽉 잡고 있었다.

신동엽도 안재욱과 함께 제 6대 회장이었는데 그보다 앞선 제4대 회장이 백재현이었다.

1대 서클 선배가 표인봉, 2대회장이 이영자, 5대 회장이 정웅인이었다.


2014년에는 제22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에 개그부문 공로상으로 개그클럽이 상을 받았다.

개그클럽은 꾸준한 활동과 후학양성을 통해 수많은 톱스타를 배출한 공로를 인정받은 것이다.

서울예대 출신 주요 개그맨 및 연기자는 신동엽, 안재욱, 이휘재, 송은희, 정성화, 홍록기, 백재현, 박상면, 김한석, 김지혜 등 셀 수도 없이 많다.

 


사진출처 : JTBC 마녀사냥


한편 신동엽은 마녀사냥에서 과거 게이임을 숨기고 결혼한 남자 연예인을 폭로했었다.

게이라는 사실을 숨기고 결혼한 남자 연예인에 대해서 결혼해서 잘 살고 있다고 말했고 아는 사람 몇명만 안다고 밝혔다.


실제로 해외 사례에서도 게이임을 숨기기 위해서 팬클럽 회장과 위장 결혼한 사례가 부지기수로 많고 호스트바 출입을 기자에게 들키고 여론 악화를 막으려 결혼한 경우도 많다.



백재현은 KBS ‘개그콘서트’를 통해 대한민국 공개 개그프로그램을 최초로 기획했다.

당시 함께 기획한 것이 백재현이 따르던 선배 전유성, 그리고 김미화도 함께 했다.


이후 순수예술을 늘 하고 싶었던 백재현은 뮤지컬 연출자에 도전했는데 뮤지컬 루나틱이 대박을 쳤다.

이후 페이스오프를 만들었는데 페이스오프는 마치 자신의 완전히 바뀐 얼굴과 통한다고 당시 많은 기사에 소개됐다.

방탕한 남편에 지친 아내가 남편의 쌍둥이 동생을 남편으로 가장시켜 이혼에 성공하는 코믹 스릴러 물이었다. 



어릴때부터 난청이었던 귀와 결혼 2년 만에 이혼, 그리고 비만으로 인한 건강악화, 교통사고에 동성애 소문까지 백재현은 끊임없이 루머와 고통스러운 인생을 살아왔고

그때문에 우울증과 자살 충동까지 겪으며 힘들게 살아왔다.





백재현은 자신을 좋아하는 팬과 결혼했다. 

결혼 2년 만에 헤어졌지만 계속 좋은 관계로 만나고 있다며 이혼 사실을 밝혔는데 백재현과 부인 구씨는 98년 연예인과 팬 사이로 처음 만나 4년간의 열애 끝에 지난 2001년 결혼했었다.


4년 만남 끝에 결혼에 골인하고 2년 만에 이혼한 것이다.


백재현은 당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사소한 일에도 행복 느끼는 그녀와 있으면 최고로 멋진 남자가 된 기분이에요"라고 밝혔었다.


당시 인터뷰에서 백재현 부인 구씨는 방송에서 처음 봤을 때부터 느낌이 특별했다고 밝혔고 공연기간 내내 매일 찾아갈 정도로 백재현을 좋아했다고 했다.

하지만 백재현은 초기 팬과 연예인 관계 때는 구씨에게 이성적인 감정은 없었다고 밝혔다.

‘날 이토록 아끼는 팬도 있구나’ 하면서 감동했죠.”라고 말했다.


“하지만 만나도 밥 먹고, 차 마시는 게 전부였고... 여자로 느껴지지 않았다"고 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구씨는 항상 백재현의 주위에 있었고 다른 여자들과는 다르다는 생각에 어느 순간부터 여자로 보이기 시작했다고 결혼 이유를 밝혔다.

그리고 결혼 2년만에 이혼.


그런 백재현이 정말 페이스 오프에 성공, 양악수술과 다이어트 등 성형수술로 완전히 새로운 인생을 시작한 것이다.


하지만 오늘 또 다시 백재현에게 큰 시련이 닥쳤다.

사우나에서 남성을 성추행한 혐의로 불구속 입건, 사우나 수면실에서 자고 있던 남성의 성기를 만지는 등 유사성행위한 혐의, 그리고 그 혐의 대부분을 인정했기에 연극 연출가로 인생을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새출발했던 백재현에게 다시 시련이 온 것이다.



http://cultpd.com/4406

2015/05/20 - [뉴스 따라잡기] - 백재현 경찰 내부문건 유출 및 신동엽과거 게이 발언과 10년전 디씨인사이드 과거글 성지순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