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틀텔레비전 시청률이 역대급으로 두자릿수를 기록했다가 다시 떨어졌다. 예정화 방송은 PD의 편집이나 CG, 자막 내용이 없었다면 정말 방송 사고 수준이었다. 아무리 몸매가 예쁘다고 해도 이것이 진짜 인터넷 방송은 아니니 몸이 콘텐츠가 된다는 생각은 버렸으면 좋겠다.
그런 의미에서 다양한 시도와 콘텐츠를 개발하는 김구라가 꼭 필요하니 꼴찌라도 안빼는 제작진 대단하다.
그리고 백종원은 금방 질릴거라 생각했으나 완전히 빗나갔다. 수박주가 새로 등장했고 말투도 점점 깔끔해지고 있다.
특히 내가 좋아하는 고추장찌개를 하는데 전혀 몰랐던 레시피를 주어서 좀 신선했다.
아무튼 예상대로 예정화 남매는 핵노잼으로 마이리틀텔레비전 6회에서는 보지 않아도 된다.
그리고 마리텔06 프로젝트 예고 CG가 나왔는데 자막으로 천천히 좀 찾읍시다라고 나왔다.
CG 만드는 데도 30분이라고 피디가 주장했다.
하지만 실망스럽게도 네티즌은 20분만에 다 찾아냈다.
마이리틀텔레비전 출연자 리스트 : 홍석천 백종원 김구라 이은결 솔지
오늘 28일 월요일 낮에 다음 TV팟에서 생방송 예정이다.
첫번째 사진이 신경 좀 쓴 것 같고 이은결은 상당히 어려웠으나 네티즌은 정말 대단했다.
수녀복을 입은 것은 확대해보면 홍석천이 맞다.
그리고 박진경 PD가 트위터에 기미상궁 그림으로 와.....라는 글과 함께 2따봉(쌍따봉)으로 상당히 높은 점수를 네티즌에게 선사했다.
이정도면 참 잘했어요 수준.
이것이 의미하는 것이 뭘까?
뭐냐하면 CG에 들어간 자막부터 트위터 답까지 박진경 PD의 소통은 대단하다.
마이리틀텔레비전은 의외로 소통 방송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는 프로그램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든다.
그동안 수많은 인터랙티브적 속성을 미디어에 컨버전스하려했으나 실패, 그것의 시작이 마리텔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본다.
하지만 아무리 개인방송 콘셉트라고 해도 예정화처펌 몸 자체로 콘텐츠를 만드는 코너는 눈살을 찌푸릴 수 밖에 없다. 게다가 소통적인 측면에서도 네티즌 명예훼손 글 삭제 등 소통을 단절하는 것 처럼 보인다.
출처 : 디지털매니아
이번에는 솔지가 매우 기대되는데 아이돌이 재미없다는 의견이 많지만 나처럼 아이돌에 대해 관심없는 사람들은 솔지가 누군지 초아가 누군지 알수 있는 기회가 되기때문에 세대별 소통적 측면으로 꼭 넣어줬으면 좋겠다.
설지는 EXID 멤버로 임원희 모사가 채팅창에 적어도 천개는 올라올 것으로 예상된다.
EXID 설지는 썰전에서 임원희 모사가 나왔는데 헐!!!!
임원희와 솔지의 표정 모사 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