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O유 프로젝트' 유재석 유희열 케미 폭발
오랫동안 관심을 끌었던 jtbc의 유재석 프로젝트, 단지 윤현준 PD와 유재석과의 만남만 발표됐고 프로그램 콘셉트는 전혀 나오지 않았었다. 유재석이 종편에 최초로 출연하는 것으로 화제를 불러모았는데 유재석은 과거 KBS '해피투게더-쟁반 노래방'시절부터 '해피투게더-프렌즈'에 이르기까지 윤현준 PD와 전성기를 함께 했고 그 의리와 믿음으로 같이 프로그램을 만드는 것으로 알려졌었다.
헌데 오늘 발표한 것은 유희열.
감성 변태라는 별명에서 알 수 있듯 유희열은 흔히 대중들이 알고 있는 점잖고 아름다운 목소리, 피아노 등의 아티스트적인 면 뿐만 아니라 상당히 묘한 변태성 기질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 때문에 사실 그동안 말 실수로 고생도 했었다.
신동엽이 하면 그 데드라인을 살짝 왔다 갔다 출타기하는데 유희열은 줄타기에 약하기때문에 훅 넘어갈 때가 있다.
신동엽이 하면 동엽신이라고 찬양하지만 유희열이 하면 오우 뭐야가 되는 신기한 분위기가 있다.
이런 감성변태 유희열이 유재석과 만나면 어떻게 될까?
기사에 보니까 바른생활 유재석과 감성변태 유희열의 만남이라고 하는데 사실과 다르다.
유재석도 인생은 모범적으로 잘 살지만 분명 변태끼가 있기때문이다.
난 두사람의 감성적인 변태와 바른 변태가 만나 그야말로 격조높은 변태 프로그램이 탄생할 것으로 예상한다.
이제 고품격 쇼는 라디오스타가 아니라 'TWO유 프로젝트'로 넘어갈 것으로 보인다.
투유 프로젝트는 가제이고 바뀔 수 있는 제목이다.
과거 유재석 유희열의 케미가 폭발했던 무한도전 하우두유둘 장면들을 한번 보자.
서비스로 유재석 고음까지 들어있다 ㅋㅋㅋㅋ
유유상종 프로그램은 분명 대박이 날 것으로 보인다.
유재석-유희열, '랩+고음 2단콤보' 알엔비 감성 충만
하우두유둘 유재석 유희열의 케미
MBC무한도전 하우두유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