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스타와 아티스트

장동민 나비, 여효진 열애설 깨고 무한도전 식스맨 거짓말탐지기에도

GeoffKim 2016. 1. 1. 15:13

장동민 나비 1월 1일 첫 열애 인정 커플로 태어났다.

그동안 장동민은 나비와의 다정한 모습을 계속 들켰고 그때마다 개그로 넘어갔다.

나비는 여효진 등 수많은 열애설이 있었는데 가수 나비는 누구인가?




열애설, 스캔들이 정말 많았는데

거 프로축구 선수 여효진과도 열애설이 있었다고 알려져

라디오스타에서도 축구선수와의 스캔들을 언급했다.




bnt 화보 촬영을 하면서 자신이 부른 노래의 원천은 지금까지 경험한 사랑과 이별이라고 전하며 모든 경험이 큰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한강 앞에서’와 같은 가슴 아픈 이별을 통보 받은 경험을 묻는 질문에 가슴 아프게 차인 적은 없다고 했었다.

당시 나비는 "앞으로 남자친구를 사귀게 된다면 공개연애는 안 할 생각이다. 그렇지만 공개연애를 한 것에 대한 후회는 하지 않는다. 상대는 원하지 않는데 기사화 되는 것이 많이 미안했다. 그런데 너그럽게 이해해주고 배려해 줘서 너무 고마웠다"라고 밝혔는데 공개 연애를 안하겠다는 나비가 허락한 장동민의 행동이었을까? 아니면 돌발행동이었을까?




'방송국의 시간을 팝니다' 일명 방시팝이라고 하는 tvN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생방송 스튜디오 진행 중 

나비는 박명수의 남자 유재환과 함께 콜라보 무대를 선보이고 스튜디오에 직접 출연했는데 

스튜디오 자리를 장동민 옆으로 배치했다.

이미 열애 인정을 하기 위한 계획이었을까?



열애설의 토크는 이상민에 의해 시작됐는데 이상민은 장동민과 나비의 최근 열애설을 이야기하며

"진짜 무슨 관계냐"라고 단도직입적으로 물었다.

장동민은 잠시 망설이더니 "내가 남자로서 말씀을 드리자면, 저희 예쁘게 만나고 있다"라고 답했다.

이떄 나비의 표정이 상당히 놀라고 당황한 표정이었다.

장동민은 "이제는 말씀드릴 수 있다"라며 생방송 도중 나비의 손을 잡고 "예쁘게 만나고 있다"고 밝혔다.




스튜디오는 난리가 벌어졌다.

직접 방시팝 장동민 나비 열애 인정 장면을 다시 보자.



이상민은 "이런 일은 역사상 없었던 것 같다. 걸렸다. 장동민과 나비가 사귄다고 한다"라고 말했다.


이전에 장동민 나비의 쌈싸주는 사진도 나왔고.



또 과거 무한도전 식스맨 프로젝트에서도 거짓말 탐지기를 동원하여 진실을 찾기위해 질문과 대답을 했는데 당시에도 나비와의 열애설 관련 질문이 있었다.

가수 나비와 열애설에 대한 질문에 아니라고 답했고 진실이었다. 헌데 이 거짓말탐지기가 이전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하는 장난감 거짓말 탐지기가 아니라 실제로 범인을 찾는데 쓰는 거짓말 탐지기라서 속이기가 쉽지 않았을텐데 장동민은 역시 지니어스답게 자신의 감정을 콘트롤 했던 것인가?


아니면 정말 그때는 열애가 아니었던 것일까?




하지만 나비에 대해서 조금이라도 이성적인 감정이 있었냐는 질문에는 없었다고 대답했는데 거짓으로 판명되어 이성으로 생각한 적은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그러니까 무한도전 식스맨 당시에는 좋은 이성이었고 지금은 이미 선을 넘은 커플이 된 것으로 보인다.

유상무 sns에는 나비와 열애설 감추려고 다른 여자와 ^^




한편 나비는 노래도 실력파이고 몸매와 얼굴도 상당한 수준이다.





나비 (안지호 | NAVI) 가수, 뮤지컬배우
출생
1986년 3월 22일
소속사
아이티엠엔터테인먼트
학력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악학 학사
데뷔
2008년 싱글 앨범 [I Luv U]
경력
2012.03 대교눈높이 전국 초중고 축구리그 홍보대사


가수 나비는 몸매가 아름다워서 맥심 화보 등 노출이 있는 매체에서도 그 아름다움을 발산했다.

가족끼리 왜 이래 OST '우리 아빠' 라는 곡을 불렀었는데 그때 참 훌륭한 가수라는 생각을 했었다.



[MV] Navi(나비) _ At the Han(한강앞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