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영 바바리맨 포즈.
서인영 뮤직비디오 '너에게 안겨' 중에서
서인영은 참 신기하다.
데뷔한지 꽤 됐는데 얼마전 아는 형님에서 서인영을 보고 그의 솔직함에 또 다시 심쿵.
서인영 공식 나이는 1984년 9월 3일 생이니까 32살 정도 됐다.
하지만 아직도 몸매가 탄탄하다.
서인영이 아는 형님에서 살짝 노출했던 배인지 허리였는지 엄청 탄탄하고 섹시했다.
그래서 서인영의 인스타그램을 찾아보니 새로 비키니 입은 모습이 올라왔다.
헉 서인영 몸매 쩐다!!!
서인영 복근!
서인영 관리 참 열심히 하나 보다.
특히 아래 사진 너무 예쁘다.
은근히 비친 비키니 수영복이 더 섹시하다.
레게 머리 서인영
서인영에 대해서 조금만 더 알아보면 서인영 데뷔는 17살때 길거리 캐스팅으로 EBS 학교이야기에 출연한 경력이 있고 2002년 월드컵 하던 때 스타제국 사장에 의해 우연히 발굴되어 주얼리에 합류한다.
2005년 주얼리의 4번째 앨범 슈퍼스타의 슈퍼스타라는 타이틀 곡에서 털기춤을 선보이며 "쟤 누구야?"라고 주목을 끌기 시작했고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이름을 알렸다.
이후 쥬얼리 이지현과 조민아가 탈퇴했고 2007년 솔로로 데뷔한다.
이후 다시 쥬얼리 결성, 주얼리 5집 《Kitchi Island》 앨범의 타이틀 곡 〈One More Time〉이 대박 났다.
이것이 서인영 인생의 터닝포인트였던 것 같다.
어느 정도 무르익은 서인영은 현대식 코드에 잘 맞는 솔직한 성격의 소유자였고 '우리 결혼했어요'로 지상파에서 성공하고 케이블에서는 '서인영의 카이스트'로 대박을 냈다.
그리고 자신이 좋아하는 구두를 필두로 한 패션의 선두주자로 포지셔닝하면서 그의 영역을 구축한다.
그리고 성격이 호탕하고 솔직한 이유로 후배들을 너무 세게 대하는 것이 아니냐는 논란이 있고 군기 반장이란 소문도 있었다.
아래 서인영 후배 군기 동영상을 보면 대충 무슨 이유때문인지 알 것 같다.
근데 이 모습이 나쁘게 보이는 것이 아니라 예절을 가르치는 모습으로 보이지 않나?
그리고 서인영 역시 어른들께는 상당히 깍듯하고 예의를 지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군기반장에 패션 아이템 좋아하는 무늬만 가수로 알려졌던 서인영.
사실 이때까지만 해도 서인영이 그렇게 가창력 있는 가수라는 생각은 거의 못했다.
그런데 불후의 명곡 등에서 노래부르는 모습을 본 대중은 서인영이 가창력 있는 가수라는 것을 알게된다.
최근 나온 솔로곡 '너에게 안겨'를 들어보자.
특히 뮤직비디오 속 서인영이 전성기 때보다 더 예뻐졌다.
서인영, 아직도 여전히 아름다운 몸매.
그리고 아는 형님에서 발견한 귀염성.
그 와중에 제시와의 신경전.
이건 사실 꽤 기분 좋은 긴장이고 독특한 캐릭터의 셀러브리티로 받아들이는 것이 좋겠다.
서인영은 흔치 않은 대한민국 연예계 캐릭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