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테인먼트의 프로듀서 쿠시(32·김병훈)가 93년생 23살 모델 겸 배우 비비안 (차현정)과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6개월 전에 지인의 소개로 만났다고 한다.
그동안 SNS 등을 통해 쿠시와 비비안의 열애설은 틀림없다는 추측을 하고 있었다.
특히 쿠시가 윗옷을 탈의한 채 키스하는 사진은 쿠시에 의해 SNS에 올라왔다가 순식간에 펑된 사진을 네티즌이 캡처하여 커뮤니티 등에 올라왔다.
쿠시가 비비안을 너무 좋아하여 노출한 사진으로 추측을 하였으나 그게 아니었다.
비비안 역시 매우 만족스러운 표정이다.
쿠시의 문신때문에 쿠시의 몸이란 걸 짐작할 수 있다.
그외에도 424 모자와 커플티 등 다양한 열애추정 단서가 나왔었다.
쿠시 비비안 열애 증거 사진
한편 요즘 쇼미더머니5의 프로듀서로 한참 주가를 올리고 있는 쿠시가 열애를 인정한 비비안에 대한 궁금증이 늘어나고 있는데
비비안은 소녀시대 유리의 사촌동생으로 함께 래시가드 화보를 찍어 유명하다.
소녀시대 유리 비비안 래쉬가드 화보
소녀시대 유리 비비안 몸매 대결
엄쩜 이렇게 몸매가 비슷할 수 있을까?
키 차이는 있는데 비비안 몸매는 소녀시대 유리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만큼 유전적 우월함인지 상당히 뛰어나다.
쿠시 열애 대상 비비안은 1984년 7월 28일 생이며 모델 겸 배우다.
현재 써브라임아티스트에이전시 소속
비비안은 덕원예술고등학교, 버클리 음악 대학 영화음악과에서 공부했으며
그동안 쎄씨, 슈어, 바자 등의 모델로 활동했고 광동제약 비타500, 시럽월렛, 메쉬코리아 부탁해 등의 CF 모델로 활약했다.
특히 최근 SBS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의 여주인공 오디션에서 89대 1의 경쟁률을 뚫고 TOP10에 오르기도 했다.
쿠시는 2003년 레게 듀오 스토니스컹크로 활동했으나 가수로서 큰 인기를 끌지 못했고 YG의 프로듀서로 유명해졌다.
좀 오버하고 저렴해보이는 애티튜드가 있으나 그래도 프로듀서로서는 인정받아 1TYM의 멤버 테디와 함께 더블랙레이블의 대표 프로듀서로 활동중이다.
쇼미더머니5에서 함께 프로듀서 역할을 하고 있는 자이언티의 양화대교 등 음반 작업도 같이 했었다.
자이언티와 함께 만든 신곡 '쿵과 머신건'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 쿠시는 과거 고양이 사진으로 일본 AV스타 하네다아이와 열애설 의혹도 있었다.
쿠시 하네다아이 관련 내용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