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이지혜 활어춤 흑역사 로켓파워 돌풍,채정안 천만원 계좌에 꽂아준 사연

GeoffKim 2016. 8. 26. 00:46

25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 백지영, 이지혜와 힙합 3인방 크러쉬, 로꼬, 딘딘이 출연했다.

방송 중 딘딘이 지코 댄스를 흉내내고 지코가 인사하는 법 등을 흉내냈다.

또 로꼬가 성대모사 등을 하면서 개인기 경쟁이 붙었다.

이지혜는 그동안 프로댓글러로 활동했다고 하며 열심히 분량을 뽑으려 했지만 크게 성공 못한 듯 하여 

개인기 경쟁에 참여했다.


해피투게더 이지혜, 백지영


이지혜 혀가 팔꿈치에 닿는다는 개인기 방출.

백지영 노래 성대모사를 하다가 반응이 안좋고 급기야 유재석이 활어댄스 이야기를 꺼냈다.




활어댄스가 뭔가 했더니 이지혜가 불렀던 1년전 노래 로켓파워의 안무가 물고기를 닮았다고 활어춤이라 하는 것.

그런데 놀랍게도 활어춤이 처음 등장한 것도 옛날 해피투게더에서 유재석이 붙여준 것.

로켓파워 안무 중 손을 파닥거리는 동작이 물고기 같다고 활어춤이라고 붙여준 것이다.


원조 아이돌 이지혜(jihye Lee)의 '로켓파워(rocketpower)' LIVE


또 백지영 미담이 소개됐는데 이지혜가 워낙 방송만 나오면 눈물로 어렵다는 이야기를 해서 큰 관심이 없었으나

백지영이 도와준 사실은 크게 다가왔다.




이지혜 힘든 시절 소속사 사장에게 백지영이 눈물로 호소를 하여 이지혜 앨범을 제작하기도 했다는 것.

노래는 또 성공하지 못했지만 백지영이 후배를 챙긴 것은 참 따뜻하게 다가온다.


또 힘들었던 이지혜에게 채정안이 계좌번호를 물어보더니 다음 날 천만원을 넣어줬다고 하는 따뜻한 미담도 소개됐다.


더불어 이지혜가 정말 어려웠구나 생각들며 팔꿈치에 혀를 대고 또 파닥파닥 활어춤 흑역사까지 아무렇지 않게 공개하는 것을 보면서

이지혜가 잘됐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었고 로켓파워가 역주행송으로 다시 흥행 돌풍을 일으켰으면 좋겠다.

이지혜 통장에 많은 돈이 꽂혔으면!


이지혜 로켓파워, 활어춤을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