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이와 미애 출신의 가수 신철이 오늘 10월 10일 결혼식을 올렸다.
신철은 오후 6시 서울 남산 하얏트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는데 신부는 교통방송 라디오 작가 장연선 작가다.
신철과 장연선 작가는 올해 초에 만나 8개월 간 교제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밤의 TV연예 출신 MC, 방송인 이기상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신철 야외 수영장 결혼식 현장 사진을 촬영하여 올렸다. 역시 연예계의 발빠른 이기상 MC 아니겠나?
DJ처리와 함께!! 철이형 결혼 축하해요~~♡
#신철 #장연선 #dj #결혼식 #하얏트호텔 #풀사이드 #wedding #90s #party #행복하세요 #love —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 방송인 이기상 인스타그램
주례는 탤런트 김성환, 사회는 개그맨 이휘재가 맡았고, 축가는 성악가 김동규가 불렀다.
결혼식 참석자도 90년대 최고의 DJ철이답게 90년대 별들이 총 출동했다.
룰라의 김지현과 채리나, 김현정, 김원준, 소찬휘, 김창렬, 윤정수, 박중훈, 인순이, 배기성, 강호동, 왁스, 이기상 그리고 오랜만에 신정환이 참석했다.
신정환은 최근 방송 복귀설도 있었는데 사실인지 궁금하다.
또 채리나의 경우는 부케를 받았다고 SNS에 인증 사진을 올렸다.
룰라, 디바 채리나는 "신철 오라버니 결혼식에서 부케 받을 분이 사라져서 얼떨결에..아하하하하"라고 사진과 글을 올렸다.
채리나는 현재 프로야구 선수 박용근과 열애중이라고 한다. 부케는 운명일까? 의도일까?
요즘 Dj 처리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는데 90년대 철이와미애의 철이로 랩을 하고 프로듀서 활동을 했던 대한민국 DJ, 래퍼 1세대다. 디제이 처리 / DJ Chully / 본명:신철
철이와 미애의 가장 유명한 히트곡, 너는 왜
워낙 철이와 미애로 유명해서 두 사람이 부부라고 오해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신철은 총각이다.
신철 나이는 1964년 12월 4일로 52세, 신부 장연선 작가의 나이는 42살로 나이차이는 10살이다.
신철은 이태원 등에서 DJ로 활약하며 당시 이주노 등 잘나가던 춤꾼들과 가수들을 지원했고
나미와 붐붐에서 붐붐으로 활약했다.
나미 인디안 인형처럼 활동 당시 붐붐의 신철
지금이야 DJ나 래퍼가 흔하지만 당시에는 바가지 머리로 정말 새롭고 놀라운 음악을 선보였다.
이후 철이와 미애로 활동하고 DJ.DOC와 유승준, 쿨 등 1990년대 최고 인기 가수들의 음반을 제작, 프로듀싱했다.
2006년부터 2014년까지 SBS 라디오 'DJ처리와 함께 아자아자'를 진행했고 얼마 전 무한도전 토토가가 끝난 후 90년대 인기 가수들을 모아 슈퍼 콘서트를 기획한 것도 바로 신철이었다.
늦은 나이에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한 신철의 행복을 기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