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우리집에 사는 남자 웹툰 원작과 수애 싱크로율 100% 수블리 탄생예감?

cultpd 2016. 10. 25. 01:08

수애에게 우리집에 사는 남자는 굉장히 중요한 작품이다.

중년 배우와 주연 배우 사이에서 터닝포인트가 될 중요한 드라마다.

청순가련에서 독기 가득한 역할까지 모두 소화해낸 수애가 과연 로맨틱 코미디에서 공효진처럼 우뚝 설 수 있을지 상당히 실험적인 캐릭터다.

사실 수애가 우리 집에 사는 남자와 딱 들어맞는 캐릭터는 아니다.

로맨틱 코미디에서 여주인공의 승부수는 그 어떤 엽기적인 행동을 해도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여야한다.

공블리가 그렇고 엽기적인 그녀에서 별에서 온 그대로 이어지는 전지현의 연기가 그렇다.

최근에 인기있었던 또 오해영의 서현진이 그렇고 쇼핑왕 루이의 남지현이 그렇다.


하지만 과연 수애는???

수애는 얼마나 망가질 수 있고 또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워할 수 없는 귀여움과 사랑스러움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인가?


그런데 첫 회부터 수애는 홍나리 역할로 아주 열심히 망가졌다.

솔직히 말하면 지금보다 조금 더 망가져도 귀여울 듯 한데 지금은 아직 어색함이 남아 있는 듯 하다.



처음에는 우리 집에 사는 남자의 내용이 공항가는 길과 상당히 비슷한 공항 스튜어디스와 바람 피우는 이야기인 줄 알았는데 로맨틱 코미디로 급격히 전환한다.

그런데 우리 집에 사는 남자 내용이 너무 황당하게 전개되어 이거 막장이야? 웹툰이야?라고 생각하고 검색해보니 동명의 웹툰원작이 있었다.



우리집에 사는 남자 동명의 웹툰은 드라마 이웃집 꽃미남, 호구의 사랑 원작자 유현숙의 작품이다.

웹드라마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 (評價女王)로 요즘 가장 핫한 배우 김영광이 출연하여 수애가 연상의 누나인가 했는데 맙소사!!!! 김영광이 수애의 아버지다 ㅜㅜ

그러니 당연히 막장이라고 생각할 수 밖에...





 '우리집에 사는 남자'의 내용은 이중생활 스튜어디스 홍나리와 갑자기 생긴 연하 새아빠 고난길의 족보 꼬인 로맨스로 수애, 김영광, 이수혁, 조보아, 김지훈 등이 출연한다.

그런데 수애의 웹툰 싱크로율은 매우 높다.



과연 수애는 우리집에 사는 남자로 로코퀸에 등극할 수 있을지 앞으로의 전개와 수애의 미워할 수 없는 러블리함을 기대한다.

사진 = 드라마와 웹툰 우리집에 사는 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