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스타와 아티스트

주진모 열애 인정한 장리는 중국에 A4 허리 인증 붐을 만든 몸매

EUN^^B 2017. 2. 16. 00:55

張儷 weibo A4 14cm 허리 인증샷


중국 배우와 한국인 커플이 계속 나오고 있다.

김태용과 탕웨이, 송승헌과 유역비 커플이 공식 커플인데 배우 주진모도 장리와 열애 중임을 인정했다.

배우 주진모(본명 박진태, 나이 43살), 중국 배우 장리(장려 張儷 리장, 나이 33살)는 10살 차이.

15일 주진모 소속사 화이브라더스는 주진모가 장리와 열애중임을 인정했고 장리가 한국에 왔을 때 도움을 주면서 가까워졌다고 밝혔다.

주진모와 장리는 지난 해 7월 쯤  중국 드라마 '자기야, 미안해'에서 만나 인연이 되었다.


그런데 주진모와 장리가 촬영현장 비하인드에서 촬영도 안하는데 너무 친밀해보인다는 보도가 나오면서 열애설에 휩싸였다.



중국 매체 아이치이를 통해 주진모 장리의 파파라치 사진이 공개됐는데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데이트를 즐겼다는 열애설에 지난해 7월 당시에는 열애를 부인했었다.



그리고 주진모는 삿포로 여행에서 장리와 함께 찍은 셀프샷을 웨이보에 공개하며 “감사합니다. 제가 잘 지켜주겠습니다”라는 메시지를 올려 열애를 인정했다.

사귀면 사귄다고 인정하고 또 헤어지면 헤어졌다고 말하면 얼마나 좋은가?


7시간동안 뭘했는지 잘못했으면 잘못했다고 인정하면 더 이상 추문과 유언비어가 생산되지 않는 법.




열애설을 계속 부인하다가 어제 15일 주진모와 장리가 이달 초 일본 삿포로에서 데이트를 했다는 동영상과 사진이 공개됐고 주진모는 바로 자신의 웨이보에 열애를 인정하며 이것이 삿포로에서 찍었던 사진들이라고 설명했다.


주진모 웨이보, 삿포로 여행

“감사합니다. 제가 잘 지켜주겠습니다”


장리 張儷 장려 리장과 남친


두 사람, 행복해 보인다.

삿뽀로 가고 싶다 ㅜㅜ


한편 장리는 중앙희극학원 출신으로 2011년도에 데뷔,  ‘당신은 어디 사람이세요’ ‘북경청년’ '장진강고사지귀미심규' '심화로방' '남색시차국' ‘강남사대제자’ ‘애신’ ‘미려배후’ ‘애상사자좌’ ‘치단신남녀’ '박해진의 결혼이야기'  'DBI 특수사건전담반' '불시불상가' '뷰티풀 트랩' '청년의생' 등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했던 배우 겸 모델이다.




장리 張儷와 마찬가지로 주진모도 모델 출신이다.

잡지 모델로 시작하여 해피엔드에서 강한 임팩트를 주었고 무사, 와니와 준하, 라이어, 미녀는 괴로워 등에 출연했다. 가장 강력했던 것은 영화 쌍화점에서 남색.

그러나 알고 보니 여자를 좋아했던 것.

특히 최근 jtbc 사랑하는 은동아에서 멋진 역할을 했다.

장리 장려 張儷 weibo 오빠 파이팅


한편 장리 몸매가 늘 화제였는데 특히 A4 용지를 세로로 세워서 허리를 가리는 인증샷은 대륙의 유행으로 번져 여러 사람들이 A4 허리 인증을 따라 하기도 했다.


참고로 A4 용지 세로 사이즈는 21cm이다. 장리 비키니 수영복 사진으로 허리둘레 사이즈를 대충 가늠해보면



장리는 모델로 배우로 자기 관리가 뛰어나고 운동을 상당히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장리 세로 A4용지 인증 샷 뒷모습으로 한장 더!



심지어 옆모습 허리가 스마트폰 사이즈와 비교해도 ㅜㅜ

대단한 몸매다.


張儷(1984年6月8日-),是中国大陆的模特、女演员。毕业于中央戏剧学院2003级表演系本科,與王凯、张翰同班。算是幸运的科班演员因為有深度明顯的S型身材毕业后就拍了一些广告,之後一年开始接触一些比较有名气的电视剧和电影。



그리고 대륙의 미녀들은 장리의 A4 용지 인증샷을 따라하기 시작했다.



웨이보에서 최고 인기 사진이 되자 우리나라의 우주소녀도 A4용지 허리를 인증했다.

우주소녀의 멤버 보나와 성소다. 


우주소녀 웨이보


헐!!! A4 용지보다도 가는 허리 ㅜㅜ

우주소녀 파이팅!


이외에도 다이어트 자극사진으로 지폐를 팔목에 둘러 닿는 것.

그리고 아이폰6s로 다리 중 무릎 부분 가리기.



아이폰6 플러스가 아니라 아이폰6다.



응용 동작으로 또 인기인 것이 팔을 뒤로 돌려 배꼽 잡기 ㅋㅋㅋㅋ


암튼 중국 배우 장리의 인기는 이 정도다.

장리 얼굴은 상당히 묘한 매력이 있다.



주진모와 장리의 열애 인정 축하하고 반갑다.

주진모와 장리에게 행복이 있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