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신화의 대세 배우 에릭 나혜미와의 열애설 뉴스가 또 떴다.
이번엔 에릭 나혜미 열애설에서 설을 떼고 열애가 되었다.
이젠 결혼설이 나오고 열애 인정, 결혼설은 사실 무근임을 밝혔다.
삼시세끼에서 최고의 셰프 느낌을 보여준 에릭의 맛있는 음식을 평생 먹을 수 있는(?) 열애설의 주인공 나혜미는 그 유명한 쎄시 출신 모델이자 거침없이 하이킥의 배우 나혜미다.
쎄시 출신은 유명한 임수정, 조여정, 전지현, 홍수아 등이 있다.
나혜미는 보그 모델로도 활동했는데 나혜미의 데뷔작은 무엇일까?
의외로 나혜미 데뷔작은 참으로 강렬한 영화, 김기덕 감독을 세상에 알린 수취인불명이 데뷔작이었다.
수취인불명은 김기덕 감독이 LJ필름으로 처음 제작한 영화인데 베네치아 국제 영화제 개막작으로 상영된 작품이다.
양동근이 혼혈아로 등장하고 조재현이 개장수로 등장하는데 미군부대가 주둔한 마을에서 살고있는 양동근의 엄마는 미국에 가버린 흑인 남편에게 끊임없이 편지를 쓴다.
그래서 제목이 수취인불명이다.
수취인불명에는 여주인공 은옥역에 반민정이 출연했는데 어릴 때 한쪽 눈을 사제 장난감 권총에 맞아 실명한 역할이다.
은옥의 실명 장면, 그러니까 어린 은옥 역을 맡은 것이 바로 에릭의 연인 나혜미다.
김기덕 감독 다운 장면이다.
이것이 첫 씬으로 나온다.
어린 나혜미 얼굴, 정말 이목구비가 또렷하고 강하다.
이런 나혜미가 5년 후 거침없이 하이킥에 등장했는데 역시 얼굴은 강렬하고 매력있는 모델의 얼굴이다.
지금의 나혜미 얼굴은 그냥 많은 여배우들처럼 예뻐졌다.
개인적으로는 참 안타깝다.
나혜미 나이는 1991년 2월 24일 생으로 25세, 에릭 나이가 38세 1979년 2월 16일 생이니까 13살 정도 차이 난다. 3년 만에 열애를 인정한 것이다.
나혜미는 드라마 출연은 2006년 MBC 단막극 'MBC 베스트극장 - 잘 지내나요 청춘', 2006년 MBC 수목드라마 '오버 더 레인보우', 2006년 MBC 일일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 2013년 KBS1 일일연속극 '사랑은 노래를 타고'에 출연했다.
또한 나혜미는 뮤직비디오 2010년 언터쳐블 - 가슴에 살아, 2010년 버즈 - Buzzing Rock에 출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