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PEFFECTS 세일이 또 돌아왔다.
아무래도 이 사이트에서 정상 가격으로 사는 건 매우 고통스러운 일일 것 같다.
너무 자주 세일 기간이 돌아오니 할인 기간이 아니라면 한 달 내외 기다려 보면 할인 소식이 있을 것이다.
다시 돌아온 할인 기간은 4월 4일까지다.
이번에는 꽤 필요한 물건이 들어왔다.
Type Designer 라는 파이널컷 프로X 타이틀 이펙트다.
The Type Designer Plugin makes it incredibly easy to create stunning, attention capturing animated titles with no keyframing required!
할인 내용은 하나만 사도 75%.
많은 것이 필요하면 할인율은 더 올라간다.
잘 계산해보면 하나 사는 것 보다 훨씬 효과적일 수가 있다.
Use one of these discount codes to save BIG on your next order:
75% off 1 plugin w/ code: EASTER75
80% off 3 or more plugins: EASTER80
85% off 7 or more plugins: EASTER85
87% off 17 or more plugins: EASTER87
These coupon codes work on all of our Final Cut Pro X plugins, but they expire Wednesday April 4 at midnight.
파이널컷 움직이는 글씨체와 백판
사실 편집에서 가장 많이 쓰는 이펙트 1위를 꼽으라면 요거 아니면 디졸브가 아닐까?
가장 많이 쓰는 이 타이틀 효과는 타이틀이 화면에 올라갔을 때 잘 안 보이는 안타까움때문에 유료 이펙트를 안 쓰더라도 그냥 자기가 만들어 쓰면 되는 것이다.
하지만 이 몇천원짜리 타이틀 이펙트 하나 사놓으면 모든게 편리해진다.
우선 뒷 판 색깔을 정할 수도 있고 움직임을 정할 수도 있고 글씨나 배경과의 어우러짐까지 모두 커서로 왔다 갔다 움직이면 된다.
예쁘고 화려한 뭔가가 있냐 없냐를 떠나서 이건 그냥 기본으로 저 오른쪽 주루룩 메뉴를 하나 사서 쓴다고 생각하면 되겠다.
나도 하나 구입해야겠다.
이 사이트에서 정말 강추하고 싶은 또 하나의 아이템은 전에도 소개했었는데 라이트 Orb 트랜지션 번들이다.
빛망울로 화면 전환하는 요 이펙트 개 이득으로 구입.
파이널컷 프로 X 이펙트 타이틀
기본적인 타이틀 이펙트를 찾는다면 Animated Title Pack이 가장 기초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