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최첨단 아이디어 카메라 가방, 피크디자인 PEAK DESIGN 에브리데이 백팩


역대급 편한 카메라 가방을 소개한다.
스트랩 만들고 플레이트 꽂이 만드는 피크 디자인 PEAK DESIGN에서 만든 카메라 가방이다.

피크 디자인은 각종 카메라 거치 방법을 개발하고 핸드 스트랩, 어꺠 스트랩 등 편리한 물건을 많이 개발했는데 peak design이 만드니 가방도 역시 다르다.


가방 끈은 피크 디자인 스트랩처럼 끈 길이를 원터치로 조절하는 편리함을 따르고 있다.
이게 한 번 중독되면 다른 배낭 못 맨다.

카메라 배낭은 이렇게 옆으로 여는 것이 편리하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다.


이렇게 옆으로 열게 만들어서 배낭을 땅에 놓지 않고 바로 한 쪽 어깨에 건 상태에서 카메라를 꺼내고 넣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여기까지는 대부분 카메라 가방 만드는 곳에서도 이렇게 만들고 있는데 peak design의 놀라운 아이디어는 칸막이, 파티션이 자유 자재로 꺾이고 구부러지며 지탱력을 갖는다는 것이다.



정말 놀라운 기술이다.



또 훌륭한 것은 높이를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다.
이런 배낭 시스템도 역시 한 번 써본 사람은 또 찾는다.

이렇게 여러 단계로 높이를 조절함으로서 수납 능력이 배가되는 것이다.




옆에 트라이포드도 들어가는데 이것도 역시 많은 카메라 배낭이 갖고 있는 시스템인데 피크 디자인 에브리데이 백팩의 경우 늘어나는 고무줄로 고정을 시켜주니 이 역시 매우 편리하다.





외부에는 천막이나 드론 등도 고정시킬 수 있다.








디자인적으로는 나랑 맞지 않지만 이 훌륭한 아이디어들은 많은 카메라 가방 회사들이 배웠으면 좋겠다.
오늘 칭찬하는 카메라용 백팩 피크디자인 에브리데이 백팩이다.





Everyday Backpack: Tips, Features, and Functions

Dive deep into the features and functionality of the Everyday Backpack (20L and 30L) with head designer Art Viger.

댓글 0

미디어 뉴스 연합 CULTPD.COM

design by tokiidesu. powerd by kakao.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