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배두나와 나이 세살 어린 손석구와 열애설.
배두나 열애설 참 많이 나온다.
아마 동료와 친밀하게 지내기 때문인 것 같다.
배두나와 손석구는 샛별당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샛별당 측에서는 열애는 사실 무근이라고 밝혔고 단지 친한 소속사 동료 사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나이를 보면 배두나 나이가 1979년 10월 11일 생, 38살이고 손석구 나이가 1983년 2월 7일 생으로 35살이다.
배두나 손석구는 함께 넷플릭스 드라마 센스8 시즌2에 출연했다.
배두나도 이제 결혼할 나이가 꽉 찼는데 과연 배두나의 결혼식을 볼 수 있을까?
이전에 2014년 5월 칸 영화제에서 클라우드 아틀라스에 함께 출연한 짐 스터게스와 열애를 인정했었고 10달 정도 만나고 헤어졌다.
당시 알려진 내용 중에 짐 스터게스가 결혼하면 여자는 일을 관둬야한다고 원했다나?
아무튼 결혼하면 일을 관둬야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참 구시대 유물이라 생각하는데 서양에도 그런 사람이 있었나?
아무튼 이전에 짐 스터게스와의 열애를 쿨하게 인정했는데 손석구와의 열애는 인정 안 한다는 것은?
손석구는 가장 기억나는 것이 tvN 드라마 마더에서 나쁜 친모의 남자친구로 냉혹하고 잔인한 역할을 맡았던 그다.
아주 나쁜 아동학대범이지만 어린 시절 아픔을 가지고 있는, 그래서 아이의 말에 눈물을 흘리던 그 모습이 또렷하게 기억 난다.
강동원 스타일의 예쁜 얼굴은 아니지만 굉장히 배우다운 개성 강한 얼굴이 매력적인 얼굴이다.
연기 역시 인상 깊었다.
슈츠에서 장동건 라이벌로 나왔는데 장동건과 비교해보면 손석구의 매력을 정확히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아직은 배우로서 대중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은 배우 손석구, 그리고 대한민국 배우로서 국내외에서 인정 받는 톱 배두나.
연인인지는 모르겠지만 배두나가 손석구에게 동료로서, 후배로서 애정을 갖고 있음은 분명하다.
손석구가 선배 배두나에게 연기 노하우를 전수 받으면 분명 큰 배우로 우리 앞에 나타날 것이라 예상한다.
그런 면에서 배두나가 선택한 손석구는 결혼 상대가 아니라 배우가 될만한 자질을 가진 사람이 아닐까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