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수 정준영 단체 카톡방에 올린 동영상, 사진 10개월 분량 인스타그램 현상황

미디어/스타와 아티스트

by 미디어리뷰 2019.03.12 09:02

본문


가수 겸 엔터테이너 정준영이 단체 카톡방에 동영상 및 사진을 공유했다고 하여 사건이 일파 만파 커지고 있다.

SBS 8뉴스에 따르면 정준영은 친구에게 성관계 맺은 것을 자랑했고 몰래 촬영한 3초 정도의 동영상을 대화방에 올렸고 잠든 여성의 사진 등을 대화방에 수시로 게재한 혐의를 받고 있다.

SBS 취재진은 2015년 말부터 약 10개월 분량의 자료를 입수했다고 밝혔다.


정준영 인스타그램


가수 정준영이 불법 영상 촬영 및 유포 의혹을 받고 있는 것인데 불법 촬영도 나쁘지만 유포는 인간이 할 수 없는 파렴치한 짓의 끝이라는 것이 현대를 살아가고 있는 동시대인 들의 일반적인 생각이다.


sbs 8 뉴스


네티즌의 반응은 "유추해보면 사랑없이 무분별한 관계를 했다는 것 아니겠냐?"는 난잡한 성생활에 대한 비난으로 가고 있고 몰카에 대한 분노가 뜨거운 요즘 승리보다 오히려 더 혐오스럽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사랑하는 여성과의 잠자리 모습을 대화방에 올리는 미친 사람은 세상에 없을테니 말이다.


연예계 쓰레기 들의 뉴스가 연일 계속되면서 혐오감이 극에 달하고 분노가 치민다.

누군가의 여동생, 누군가의 딸인 사람의 모습을 단체 카톡방에 올리고 키득거리는 모습은 생각만해도 끔찍하다.


정준영 인스타그램


정준영 소속사 메이스어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정준영과 관련하여 제기되고 있는 내용에 대하여 그 심각성을 인지하고 있으며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혔고 정준영은 현재 tvN 새 예능 프로그램 ‘현지에서 먹힐까3’ 촬영을 위해 LA에 있었는데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즉시 귀국하기로 했다고 한다.

또한 정준영 소속사는 정준영 귀국 즉시 경찰 조사에 성실히 임할 것이라고 했다.


현재 정준영 인스타그램에는 비난의 댓글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인데 몇 개의 글을 소개하면 다음과 같다.


정준영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sun4finger/


당신이찍은 몰카에나온여자들..얼마나 기분 더럽고 겁났을까 너네들이 웃으면서 여자품평회 했을거 생각하니까 진짜 토나오고 화난다 그게 너의 엄마가 될수 있고 누나나 여동생이 될수도 있는데 인간으로서 죄책감도 없니??끼리끼리 모여 논다고..같이 공유했던 분들^^ 같이 연예계퇴출당하고 감옥가시길 바랍니다^^(은퇴아니구요 퇴출입니다)


여자들 물건처럼 장난감처럼 하나의 인격체로는 개무시한채 범법을 저지른 범죄자. 다른 한사람 한사람들의 인생을 파탄으로 지옥까지 떨어뜨려놓고 본인은 아무 죄책감없이 낄낄대며 유포시킨 파렴치한. 몰카 촬영 및 제3자 유포는 명백한 범.죄.입니다. 전과자님. 자숙은 안하겠고 반성도 안할테지만 법의 심판은 받으시고요. 여태까지 벌어둔 돈으로 그렇게 계속 인간 이하로 살아가다가 운명하시길 바랍니다


깜방다녀오고 그때 다시 얘기나누자 처발받고와 범죄x니까 이제너


기사 보고오세요 글고 외국인인거 같은데 외국인이면 가만히 ..


1박2일 단체카톡방에 이상한거 올려서 1박2일 공중분해 시키는건 아닌지???ㅋㅋㅋㅋ


몰카충 치명적인척 하기는 꺼져 범죄x새x가


오... 분위기 좋아요. 마치 쇼생크탈출의 한장소 같아요


승리보다 이새x가 더싫어 몰카 넌 셔틀마냥 퍼다주고 승리는 xx니?




정준영 소속사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의 신규 레이블인 ‘레이블 엠’의 소속 가수 정준영과 관련하여 제기되고 있는 내용에 대하여 그 심각성을 인지하고 있으며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그래서 지금도 해외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정준영과 연락을 취하고 있습니다만, 당사도 명확한 사실관계 파악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다만 정준영은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즉시 귀국하기로 하였으며 귀국하는대로 경찰 수사에 성실히 임할 입장임을 밝혔습니다.

불미스러운 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