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팝스타에서 소울풀한 목소리로 큰 인기를 끌었던 케이티(KATIE)가 첫 정식 데뷔 EP앨범 미리듣기를 공개했다.
이번 케이티의 앨범이 어떤 스타일인지 예상해볼 수 있는 짧은 단서들을 인스타그램에서 공개했는데 역시 케이티 답게 강하고 소울이 가득할 것으로 들린다.
케이티의 데뷔 앨범 제목은 ‘로그(LOG)’이고 총 6개 트랙이다.
‘노 인스트럭션스(No Instructions)’, ‘퓨처 러브(Future Love)’, ‘띵킹 바웃 츄(Thinking Bout You)’, ‘리멤버(Remember)(feat. Ty Dolla $ign)’, ‘러브 킬스(Love Kills)’, ‘베터 오프(Better Off)’
케이티 첫 정식 앨범 ‘로그’
블로그, 브이로그, 로그인에 들어있는 로그라는 의미는 항해 운항 일지, 동사로 기록하는 의미와 항해하다의 의미를 가진다.
그래서 인터넷의 바다를 운행하고 항해한다는 의미로 로그라는 말을 많이 쓴다.
로그인이란 기록적인 의미도 있지만 인터넷 항해를 시작하는, 운행하기 위해 들어가는 일을 의미하는 것이다.
그러니까 케이티의 앨범 로그도 수학적인 로그의 의미보다 첫 항해를 하는 앨범의 의미, 또한 대중과 접속하는 의미를 가진 것으로 분석된다.
소울풀한 목소리는 물론이고 몽환적인 느낌도 있고 재즈와 알앤비 스타일도 들어있다.
뭐니 뭐니해도 케이티의 그루브는 여전히 강하게 느껴진다.
케이티 앨범 자켓은 아트디렉터 윤윤이 제작했는데 6개의 커버 아트가 고퀄리티로 다가온다.
각 곡 마다 케이티의 자필 메시지도 들어있다.
프로듀서는 CHLOE가 맡았는데 CHLOE는 버클리 출신의 천재 프로듀서라고 불리운다.
케이티의 로그는 오는 22일 전 세계 동시 발매되고 25일 서울 재즈 페스티벌에서 선보일 것으로 예상한다.
케이티의 활약을 기대하고 응원한다.
케이티 로그 미리듣기
https://www.instagram.com/axiscc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