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만 감독의 사진학개론과 그라폴리오 순정이의 모험 후원
처음에는 한정판으로 평생 함께 가자는 의미로 하나만 만들었고 금방 후원자들이 꽉 찰 거라 착각했다 ㅎㅎㅎ
그러나 반년이 지난 지금도 ㅜㅜ
그래서 한정판은 이제 마감해야 할 때가 된 것 같고 캡쳐원 프리셋 스타일 100종 이상과
클래식 라이트룸 프리셋 100여종, 그리고 신김감독 프리셋 20여종으로 후원을 나눴다.
https://www.grafolio.com/kimpdcom
아직 한 번도 받아본 적은 없지만
후원계좌 국민은행 544302 01 225498 김경만
페이팔 https://paypal.me/cultpd
우리나라처럼 후원 문화가 별로 없는 나라에서 김감독처럼 인기 없는 사람이 후원 받을 일은 없겠지만
그래도 프리셋은 어느 정도 인기가 있으니 담뱃값이라도 벌어보자는 생각으로 ^^
이 와중에 한정 후원해주신 분들께는 제가 사진이나 동영상 제작을 하는 동안 발표하는 모든 프리셋, LUT, 캡쳐원 스타일 등을 보내 드립니다.
오늘은 새로운 후원 선물 등장 기념으로 가장 최근에 만든 편안하면서도 감동적인 빈티지 느낌의 프리셋을 무료 배포한다.
물론 구독자들에게만 드리는 거라서 한정 시간 배포.
이름도 감동적인 신김감독 첫사랑 프리셋.
(신김감독 프리셋 20여종에 포함되어 있지 않지만 구입하신 분께는 나중에 보내드릴 수도 ^^)
이런 느낌 없는 사진도 신김감독 첫사랑 프리셋을 먹이면
아련한 첫사랑의 기억처럼 바뀐다.
아!!! 내가 좋아하는 묘한 파란색 좋다.
여기서 화밸을 좀 조정하면 사진 느낌이 많이 달라진다.
이건 어도비 프로필을 적용해야 느낌이 살기 때문에 과거 라이트룸 형식으로는 배포 안 하고 신형 파일로만 배포한다.
3일간 공유 완료. 펑입니다!!!
그리고 일제 불매 운동때문에 유튜브 활동이 뜸해지는 걸 막기 위해 이번 기회에 캡쳐원을 공부하기로 마음 먹었다.
캡처원 프로를 공부하며 여러분과 같이 팁과 매뉴얼을 공유하고 싶다.
물론 캡처원프로에 대해서 잘은 모르지만 모르는 사람이 쓰는 매뉴얼이 훨씬 이해하기 쉬울 거라는 믿음으로 함께 해보려 한다.
김감독 캡쳐원 프로 프리셋 170여종을 이미 한정 후원자 여러분께는 보내 드렸고 구독자를 위해 기초 프리셋 하나 연습용으로 배포한다.
후지 H2 스타일이다. 캡처원에서는 스타일이라고 부르는 것 같다.
캡쳐원 프로 소니용, 후지용 할인이 곧 끝나는데 아래 링크로 캡쳐원이나 캡쳐원 소니, 후지 업그레이드 버전을 구입하시면
김경만 감독의 사진학개론에 소액의 수익이 적립되기 때문에 될 수 있으면 아래 링크로 구입해주시면 감사 감사!
캡쳐원 프로 무료 체험판 다운로드, 유료 구입 및 후지, 소니 업그레이드
https://captureone.sjv.io/k1qv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