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캐논의 귀여운 방수 장난감 카메라 아이비 IVY REC

카메라/CANON

by 미디어리뷰 2019. 10. 11. 05:32

본문

 

인디고에서 펀딩을 진행했던 캐논의 아이비 렉 클리퍼블 아웃도어 카메라.

이렇게 큰 메이저 회사에서 펀딩을 하는 카메라는 묘한 카메라겠지?

Canon IVY REC: Clippable Outdoor Camera

The go-anywhere camera is also waterproof4, shockproof5 and lightweight.

 

VIA INDIEGOGO

 

캠페인은 522%로 목적을 이뤘다. 사실 캐논 브랜드가 있으니 대 성공이라고 부르기는 좀 그렇다.

재밌는 것은 액정 없고 뷰파인더 없이 그냥 구멍이 뚫려있는 이 시스템. 매우 미래 지향적이다.

정확하게 찍어야하는 촬영환경이 아니라 그냥 재미로 추억으로 찍는 편한 사진, 동영상의 경우 꼭 액정이 있을 필요 없고 액정이 사라지면 더 궁금하고 재밌는 것이 필름 시대에 입증된 사실 아닌가?

 

 

https://youtu.be/tmMjXfqUG_8

 

YouTube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사용 중이신 네트워크에서 많은 요청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YouTube를 계속 사용하려면 아래 양식을 작성하세요.

www.youtube.com

 

요게 클립 형태로 열려서 가방 같은 곳에 달고 다닐 수 있으니 이거 참 매력적이다.

아래는 일반 나사산도 보인다.

 

 

캐논 아이비 REC은 1300만화소 센서이고 최대 3104 x 3104 및 4160 x 3120의 해상도에서 1:1 및 4:3 JPEG 이미지를 캡처하는 지원, MP4 형식의 720p/30fps에서 1080p/60fps까지의 비디오 녹화, 고정 25.4mm F2.2 렌즈를 장착하고 있다.

이게 이렇게 장난감 같아 보이지만 할 건 다 한다 ㅋㅋㅋ

게다가 워터프루프 방수 기능이 있는데 30분까지 1미터 깊이 방수 기능이라고 적혀 있다.

 

 

이 카메라는 전자 이미지 안정화 (손떨림방지)가 있고 모노마이크, 콘텐트 저장을 위한 메모리 카드 슬롯, 660mAh 충전식 배터리, 마이크로 USB 연결 기능을 갖추고 있다. IVY REC도는 블루투스 4.2와 WiFi 802.11b/g/n을 특징으로 하며, 이미지 및 비디오 설정, 배터리 수명 정보 및 남은 저장 용량에 액세스할 수 있는 캐논 미니 캠을 지원한다.

 

캐논 미니 캠 앱은 라이브 뷰파인더 모드와 타이머가 장착된 원격 셔터를 제공하며, 카메라에서 모바일 장치로 이미지를 무선으로 전송할 수 있는 기능이 있다. 캐논의 마케팅에서 알 수 있듯이, 이 모델은 -10C ~ 40C (14F ~ 104F)의 작동 온도 지원 및 내진 설계로 내구성이 있다.  이 카메라는 110.5mm x 45.2mm x 18.5mm(4.4in x 1.8in x 0.7in) 크기이다.

IVY REC 아웃도어 카메라는 다음 달부터 아보카도(녹색), 립타이드(파란색), 드래곤 프루트(핑크) 색상으로 캐논에서 129.99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https://www.indiegogo.com/projects/canon-ivy-rec-clippable-outdoor-camera-sold-out#/

 

Canon IVY REC: Clippable Outdoor Camera - SOLD OUT

Made to go anywhere: waterproof*, shockproof**, lightweight with wireless connectivity. | Check out 'Canon IVY REC: Clippable Outdoor Camera - SOLD OUT' on Indiegogo.

www.indiegog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