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삼성 NX 울트라: 삼성이 108MP S20 울트라 센서로 카메라 라인 부활?

 

삼성전자는 갤럭시S20 울트라 108MP 센서를 이용해 NX 미러리스 카메라 시리즈를 다시 출시할 예정이라는 뉴스가 올라왔다.

삼성 1억 8백만 화소 센서가 나오면서 삼성전자가 카메라를 다시 만들지 않을까 예측했었는데 정말 들어맞는 것인가?

아직 확신은 없지만 갤럭시 S20 울트라 출시로 많은 사람들이 예상할 법한 기대다.

 

삼성 NX

https://www.digitalcameraworld.com/news/samsung-nx-ultra-samsung-resurrects-camera-line-with-108mp-s20-ultra-sensor

 

Samsung NX Ultra: Samsung resurrects camera line with 108MP S20 Ultra sensor?

Samsung set to relaunch NX mirrorless camera series using 108MP sensor from Galaxy S20 Ultra, according to report

www.digitalcameraworld.com

 

디지털 카메라 월드 기사 기계 번역 

삼성은 삼성 갤럭시S20 울트라에서 발견된 108MP 아이소셀 센서를 사용하는 교체형 렌즈 카메라인 삼성 NX 울트라(Ultra)의 출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NX라인 미러리스 카메라의 재출시를 추진하고 있다.스마트폰 촬영자에게 유기적인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는 초소형 카메라 시스템에 대한 욕구. 따라서 NX Ultra는 카메라 시스템이 선호하는 기존의 메뉴 시스템보다 더 터치스크린 기반의 "하이브리드"로서 같은 종류의 갤럭시 전화기를 직접 탐색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그러나, 이 외에도삼성전자는 신제품으로 카메라 시장에 재진입하기 위해 지난 몇 년간 업계가 경험한 스마트폰 판매 감소와 관련해 미래 대비에 열을 올리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놀랍게도 삼성 NX Ultra는 뷰파인더를 탑재하지 않은 카메라인 삼성 NX300과 유사한 폼 팩터를 특징으로 할 것이다. 비록 이것이 말이 되긴 하지만, 스마트폰의 순수한 화면 기반 인터페이스에 익숙한 경험을 제공하려는 제조업체의 목표를 고려할 때, 이것은 아마도 이치에 맞을 것이다.사양은 최대 30fps의 8K 비디오를 포함한 갤럭시S20 울트라와 대체로 비슷하다고 하지만, NX 탑재기가 사용하는 렌즈와 통합하기 어렵다는 것이 밝혀졌기 때문에 폰의 100x 스페이스 줌 기능은 NX 울트라에 포팅되지 않을 수 있다(이러한 구형 광학기는 이 기술을 염두에 두고 설계되지 않았기 때문에, 현재 사용 중인 것임).보도에 따르면 초박막은 매우 일관성이 없다고 한다. 특히 지난 번에 삼성이 카메라 업계를 떠났던 방식을 고려할 때, NX 울트라 사임을 쉽게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동시에, 스마트폰의 이미지를 이미지 도구로 재정의하는 데 있어서 회사가 어떻게 주도했는지를 고려하면, 우리는 삼성이 전통적인 카메라의 큰 방법으로 상황을 흔들어 놓는 것에 대해 내기를 하지 않을 것이다.



댓글 1

  • 게스트 썸네일
    경남곰팅
    2020.04.04 11:05

    링크 빌려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