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학개론/SONY

소니 A7SM3 A7SIII 펌웨어 업데이트 FX3의 픽처 프로파일 프리셋 S-CINETONE PRESET

EUN^^B 2021. 2. 27. 00:25

 

며칠 전에 유출됐던 소니 A7SM3의 새로운 픽처 프로파일 프리셋 S시네톤이 추가되는 펌웨어 업데이트가 공식 발표됐습니다.

피부톤이 좋은 컬러 매트릭스를 도입한 새로운 픽처 프로파일 프리셋입니다.

씨네 카메라에는 이미 적용된 것인데 최근 발표한 fx3에도 11번으로 들어가 있는 것입니다.

 

 

아무리 해봐도 맥 빅서 버전에서는 안되는군요 ㅜㅜ

업데이트 안 한 카탈리나로 바로 업그레이드했습니다.

시간 굉장히 오래 걸리니까 꼭 배터리 수명 확인하시고 컴퓨터 전원 확인하세요.

슬로우 퀵 영상에서도 손떨림보정 켤 수 있게 됐고요.

아래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 있습니다.

새로운 A7SIII의 s-cinetone 리뷰는 사진학개론에 곧 올리겠습니다.

 

www.sony.co.kr/electronics/support/e-mount-body-ilce-7-series/ilce-7sm3/downloads

ILCE-7SM3 펌웨어 업데이트 버전 2.00(Mac) (macOS Big Sur 지원 안 됨)
P11:S-Cinetone 화면 프로파일 프리셋 추가하기

다운로드
적용 가능 모델
이 업데이트 정보는 다음 모델에 해당합니다.

ILCE-7SM3
이 다운로드에 대한 정보
혜택 및 개선 사항
P11:S-Cinetone 픽처 프로파일 프리셋 추가하기
참고: S-Cinetone 는 새로운 비디오 룩으로, 우수한 피부톤을 연출하는 컬러 매트릭스를 도입했습니다.
S&Q 프레임 레이트로 영상을 레코딩하는 동안 Steady Shot을 활성으로 설정하도록 지원하기
참고: S&Q 프레임 레이트가 120fps/100fps 이상으로 설정된 경우에는 활성 설정을 선택할 수 없습니다.
카메라의 전반적인 안정성 개선
참고: 업데이트된 모든 기능 사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움말 가이드를 참고하십시오.
이전의 혜택 및 개선 사항
일부 USB-LAN 변환 어댑터와 함께 사용할 때 FTP 전송에 실패하는 문제 해결
참고: 일부 USB-LAN 변환 어댑터의 올바른 작동이 보장되지 않음
iPhone에서 사용할 때 USB 테더링 연결 안정성이 개선됨
참고:
현재 USB 테더링 기능은 iOS 14를 지원하지 않음
USB-PD(USB Power Delivery)를 지원하는 USB 케이블 및 스마트폰을 사용하도록 권장함
카메라의 전반적 안정성 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