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K-pop News

수지 해피투게더, K팝스타 정승환 콜라보 등 JYP의 이민호 열애 정면 승부 전략

GeoffKim 2015. 4. 3. 00:44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수지, 이민호와 열애 공식 인정 후 최초로 지상파 출연이다. 2일 방송된 '해피투게더’에는 MC 추천 특집으로 수지를 비롯한 서우, 제시, 유승옥, 최현석 셰프가 등장했는데 수지는 김신영의 추천으로 2주 전에 섭외됐는데 1주전에 갑자기 열애설이 터져서 출연할 수 있을지 걱정했다고 한다.

유재석은 수지를 향해“대체 어떻게 해야할지를 모르겠다”라고 말했고 “웃고 있지만 가슴은 쿵쾅거리고 있다”라며 “우리가 거기에 대해선 안 물어 볼게. 공개된 범위 내에서만 물어볼게”라고 말했다. 

수지는 이민호와의 열애설에 대해 "굉장히 조심스럽긴한데 축하해주셨음 좋겠고..."라고 말했는데 박명수가 무슨 일이 있는지 모르는척 하자 수지는 "아시면서"라며 애교스럽게 받아쳤다.



일단 수지의 얼굴은 젖살이 빠졌다고 하는데 상당히 예뻐지고 갸름해졌다. 다이어트는 안한다는데 사랑을 하면 예뻐진다고 MC 들이 즐겁게 말했다.




MC 박미선은 특유의 개그톤으로 "그만 물어봅시다"라고 정리하는 척하면서  "어디가 제일 좋았어요?"라고 기습 공격했는데 유재석은 "질문은 1인당 한 명씩만 하자, 조금있다 수지가 긴장이 풀리면 하자, 조심스러울 거다"라고 보호했다.


그리고 미쓰에이를 대표해서 수지 혼자‘다른 남자 말고 너’의 댄스를 선보였다. 



miss A “다른 남자 말고 너(Only You)” M/V



수지는 기사가 터졌을 때 촬영중이었는데 어쩔 줄 몰라 주변에서도 당황스러워 아무도 열애설의 열자도 안꺼냈고 의외로 전화도 많이 안왔었다고 말했다.


또 중2때부터 걸스 힙합으로 거리에서 춤까지 췄었고 쇼핑몰 앞에서 댄스팀들이 작은 무대에서 공연하는 팀들을 보고 댄스 팀에 들어가서 춤을 배웠는데 수지의 부모님이 반대하고 늦게 집에 오는 수지를 의심하고 아버지가 가방을 찢어버리겠다고 협박했다고 한다. 

직접 딸의 연습 장면을 본 수지 엄마는 결국 열심히하는 모습을 보고 춤 추는 것을 허락했다고 힌다.


수지는 이번 앨범에 I Caught Ya라는 곡을 직접 작사했다고 하는데 무슨 뜻이냐고 유재석이 물었더니 "딱 걸렸어"라는 뜻이라고 하여 유재석은 맞다, 딱걸렸다라면서 이민호 열애설을 틈만 나면 상상케 했다.




한편 JYP는 수지의 열애설과 상관없이 상당히 자연스럽게 적극적으로 방송에 내보내는 것을 볼 수 있고 수지 역시 열애에 상관 없이 자신감있게 활동하고 인스타그램에도 열심히 사진과 글을 올리면서 미쓰에이를 홍보하고 있다.





이건 JYP가 상당히 잘하고 있는 것 같다. 물론 미쓰에이 활동과 겹쳐서 방송출연을 안할 수도 없었겠지만 열애에 대한 질문이 쏟아지는 것을 두려워해 출연을 자제시킬 수도 있으나 이럴 때 오히려 자연스럽게 많이 내보내면서 소문이나 억측이 없게 만드는 것이 더 좋은 전략으로 보인다.

특히 일부 이민호 광팬에 의해 악성 댓글과 공격을 받는 측면도 분명 있기에 그냥 미쓰에이 멤버로서 활동을 열심히하는 것이 더 좋은 전략 같다.


 



수지는 또한 JTP 박진영이 심사위원으로 출연하는‘K팝 스타4′에도 출연하기로 예정되어 있다. 생방송으로 펼쳐지는 K팝스타4의 톱3 무대에 정승환 수지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준비한 것이다.

이 또한 매우 훌륭한 전략이다. 자꾸 방송에 출연시켜 열애에 대한 신비감이나 궁금증을 없애버리는 효과와 또 현재 엄청난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 정승환과 함께 함으로서 지원군을 얻을 수도 있고 또 미쓰에이도 홍보할 수 있으니 일타삼피가 되는 것이다.



한편 K팝스타 톱3 멤버들은 YG-JYP-안테나뮤직 3사(社) 아티스트들과 콜라보를 꾸밀 예정인데 케이티김과 이진아는 누구와 함께 콜라보를 꾸밀지 궁금증과 기대가 커지고 있다.

JYP 수지는 정승환과 발라드로 듀엣곡을 부를 것으로 예상되고 YG는 이하이가 케이티김과 콜라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이진아는 안테나 뮤직 권진아와 콜라보레이션 할 것으로 보인다.


수지의 오늘 인스타그램. 선물받은  도시락 먹기


skuukzky꺼억- 잘먹었습니다! 

진짜 이런거 안해줘도 된단말이지요!!!!

너무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뱃살 나올거같아요'!!!!!!!!!!!😘


skuukzky고마워요 

믿어줘서

그 와중에 초점..옴마..



Bae Su-ji (Hangul: 배수지; born October 10, 1994), commonly known by her stage name Suzy, is a South Korean singer and actress. She is best known for her roles as Go Hye-mi in the KBS2 TV series' Dream High, Jang Ma-ri in Big, young Yang Seo-yeon in the movie Architecture 101, and Dam Yeo-wool in the MBC TV series Gu Family Book. She is a member of the girl group Miss A, under JYP Entertainment.Suzy was born in Gwangju, South Korea on October 10, 1994, to Bae Wan-young and Jeong Hyun-sook; she has an older sister, Su-bin, and a younger brother, Sang-moon. She attended Seoul Performing Arts High School.[2] Before debuting, she was an online shopping model. In 2009, she auditioned for Mnet Superstar K and made it through the preliminary round but she was ultimately eliminated. However, she caught the attention of a scout from JYP Entertainment and soon became a trainee. After training for a year, she was paired with fellow members Fei and Jia. After the addition of Min into the group, the four of them prepared to debut as miss A.


수지와 이민호의 행복한 연애를 응원합니다!

공감하신다면 공감하트를 눌러주세요!

컬트피디닷컴은 공감과 공유에 의해 운영됩니다.

사진= KBS 해피투게더 수지출연장면 캡처, 수지 인스타그램